뉴스 > 온라인

카트라이더, 인천 센트럴파크에 파라다이스시티 출연

/ 2
▲ '카트라이더'에 인천 파라다이스시티가 등장한다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온라인 캐주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와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의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12일 진행되는 ‘카트라이더’ ‘코리아’ 테마 트랙 업데이트에서 ‘파라다이스시티’ 오브젝트가 추가된 신규 트랙 ‘코리아 인천 센트럴파크’를 선보이고, 제휴 아이템 ‘파라다이스시티 풍선’을 출시한다.

넥슨은 8월 25일까지 ‘코리아 인천 센트럴파크’ 트랙에서 ‘파라다이스시티’를 찾고 인증 스크린샷을 찍어 이벤트에 응모하는 유저 중 5명을 추첨해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디럭스 객실 숙박권을 증정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제휴 기념 로그인 이벤트를 실시, 유저가 매일 게임에 처음 접속할 때마다 ‘파라다이스시티 풍선(100개)’을 지급한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9월 4일까지 ‘카트라이더 썸머케이션’ 패키지를 판매한다. 해당 패키지에는 객실(타입 선택 가능) 포함 써머 펍 가든 패밀리 플래터 세트와 카트라이더 굿즈 기브어웨이 혜택이 담겨있다.

‘카트라이더’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카트라이더 2004년 6월 1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레이싱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카트라이더'는 다양한 코스에서 레이싱을 즐기는 게임이다. 쉽고 간편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을 특징으로 내세운 '카트라이더'는 사막, 마을, 숲 속, 빙하 등 다양한 테마로 구성된 3차원 트랙...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1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