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비디오

포트나이트X발렌시아가 콜라보, 게임 안팎 패션템 선봬

/ 2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3,55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발렌시아가의 실제 과거 룩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패션 콜라보 (사진출처: 포트나이트 공식 홈페이지)

포트나이트가 유명 패션 브랜드 발렌시아가와 협업해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23일부터 시작되는 해당 콜라보는 발렌시아가의 대표적인 콜렉션들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으며, 이번 패션 적용의 수혜자는 도고, 라미레스, 나이트, 밴시 총 4개 캐릭터로 정해졌다. 또한 의상뿐 아니라 곡괭이나 글라이더 등 특유의 디자인이 다방면으로 활용된다는 것이 특징이다.

그리고 ‘스트레인지 타임 허브’라는 전용 공간을 통해 라이브 룩북 캠페인도 진행된다. 이를 통해 이번 한 주 동안 해당 지역의 야외 광고판과 게임 내 구현된 발렌시아가 매장 내에서 플레이어들의 창의적인 패션 시도들이 선보여진다. 이곳에서는 캐릭터가 굴절되거나 진동하는 현상도 경험할 수 있다.

발렌시아가도 포트나이트와의 콜라보를 기념해 실제 한정판 의류 콜렉션을 매장에서 판매한다. 전 세계 발렌시아가의 일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후드와 티셔츠, 모자 등 각종 의류를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에픽게임즈 관계자는 “패션은 이미 오랫동안 포트나이트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었다”며, “진정한 디자인과 특별한 패션 문화를 선도해 온 발렌시아가는 포트나이트 플레이어들에게 최고의 첫 패션 파트너”라고 말했다.

포트나이트와 발렌시아가 간 콜라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포트나이트X발렌시아가 콜라보 아이템 (사진출처: 포트나이트 공식 홈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포트나이트 2018. 01. 23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에픽게임즈
게임소개
‘포트나이트’는 에픽게임즈에서 개발한 온라인 협동 생존게임으로, 샌드박스 건설과 타워 디펜스와 같은 몰려오는 재미를 앞세우고 있다. 플레이어는 낮에 다양한 재료를 수집해 요새를 건설하고, 저녁에는 몰려오는 좀비 ... 자세히
김경민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1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