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미소녀 호러 서바이벌 '폐심: 심야방송' 12월 16일 출시

/ 1
폐심: 심야방송 (사진제공: 아크시스템웍스)
▲ 폐심: 심야방송 (사진제공: 아크시스템웍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미소녀 서바이벌 호러 어드벤처 '폐심: 심야방송'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을 오는 12월 16일 패키지 및 다운로드 사양으로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폐심: 심야방송'은 세 명의 스트리머가 심령 스팟에서의 방송 촬영을 목적으로 폐허 호텔에 방문했다가 갑자기 나타난 인형탈의 추격을 피하며 생존하고, 각종 아이템과 힌트, 단서를 모아 수수께끼를 풀어 탈출하는 횡스크롤 호러 어드벤처 게임이다. 왜 인형탈은 세 사람을 공격하는 것인지, 어째서 호텔에 갇혀버린 것인지, 과연 세 사람은 무사히 호텔에서 탈출할 수 있을지에 대한 해답을 찾기 위한 라이브 스트리밍이 진행된다.

호텔을 탐색하면 곳곳에서 다양한 아이템과 힌트를 얻을 수 있으며, 인형탈에게 잡히면 끔찍한 최후를 맞이한다. 세 명의 미소녀 주인공에게 절체절명의 위기 상황이 닥칠 때마다 이벤트 CG가 등장하며, 위기에 처한 캐릭터를 터치하여 상호작용할 수 있는 기능 또한 마련되어 있다.

'폐심: 심야방송' 한국어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폐심: 심야방송 스크린샷 (사진제공: 아크시스템웍스)
▲ 폐심: 심야방송 스크린샷 (사진제공: 아크시스템웍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폐심: 심야방송 2021년 12월 16일
플랫폼
비디오
장르
액션, 어드벤쳐
제작사
아크시스템웍스
게임소개
'폐심: 심야방송'은 세 명의 스트리머가 심령 스팟에서의 방송 촬영을 목적으로 폐허 호텔에 방문했다가 갑자기 나타난 인형탈의 추격을 피하며 생존하고, 각종 아이템과 힌트, 단서를 모아 수수께끼를 풀어 탈출하는 횡...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3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