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출시 임박? 넥슨 신작 ‘DNF 듀얼’ 등급 분류 완료

/ 1
▲ 12세이용가로 등록된 DNF 듀얼 (사진출처: 게임물관리위원회 공식 홈페이지)

던전앤파이터 IP 기반 신작 대전 격투 게임 ‘DNF(던전앤파이터) 듀얼’이 26일, 게임물등급분류 심의를 통과했다. 최종 등급은 12세이용가로 확정됐다.

게임물관리위원회는 등급 결정 사유에 대해 사람을 대상으로 하는 공격 표현(경미한 폭력성)과 주점에 대한 묘사, 주류를 음용하는 표현(경미한 약물)이 들어 있는 것이 등급 결정에 영향을 끼쳤다고 설명했다. 

DNF 듀얼은 지난해 던전앤파이터 페스티벌(이하 던페) 행사에서 첫 공개된 던파 IP 기반작으로, 네오플과 아크시스템웍스가 공동 개발 중인 대전 격투게임이다. 지난 22일 유튜브와 페이스북, 트위터 등 공식 SNS 채널을 오픈하고 26일에는 귀검사 전직 중 하나인 ‘버서커’ 플레이 영상을 공개하며 게이머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린 바 있다.

한편, 다음 달 19일에는 던전앤파이터 연례 행사 ‘던페 2021’이 진행된다. DNF 듀얼의 등급 분류가 완료됐고, 지속적으로 신규 정보를 알리고 있는 것으로 미루어보아 이번 던페에서 공식 출시일 등 더 다양한 정보가 드러나지 않을까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DNF 듀얼 미정
플랫폼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아크시스템웍스
게임소개
‘DNF 듀얼(가제)’은 26일 열린 던전앤파이터 유니버스 페스티벌(이하 던파 페스티벌)에서 최초 공개된 던전앤파이터 기반 대전격투 게임이다. ‘2D 도트 장인’이라 불리는 던전앤파이터 개발사 네오플과 ‘2D 대... 자세히
김경민 기자 기사 제보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2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