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블록체인 시스템 공개

/ 2
▲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 컴투스 블록체인 플랫폼에 입점한다 (사진제공: 컴투스)

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의 블록체인 버전 업데이트를 앞두고, C2X 생태계 기반의 이코노미 시스템 정보를 글로벌 시장에 공개했다.

‘백년전쟁’은 글로벌 히트작인 ‘서머너즈 워’의 세계관 속 수많은 몬스터들을 활용해 덱을 구성하고 전 세계 유저들과 스릴 넘치는 전투를 펼치는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이다. 최근 컴투스는 ‘백년전쟁’을 블록체인 플랫폼 C2X에 탑재하여 업데이트하기로 결정한 바 있다.

컴투스는 ‘백년전쟁’에 ‘고대의 결정’, ‘마력의 가루’ 등의 새로운 재화를 도입할 예정이다. 유저들은 플레이를 통해 게임 내 신규 재화를 획득하고, 수집한 재화를 몬스터 성장의 핵심 역할을 할 ‘고대 룬’ 강화에 활용해 더욱 강력한 몬스터와 덱 조합을 만들어갈 수 있다.

한국 등 일부 국가를 제외한 글로벌 지역에서는 전자 지갑인 ‘C2X 스테이션’을 통해 ‘마력의 가루’와 ‘고대의 결정’을 ‘C2X’와 ‘백년전쟁’ 고유 디지털 토큰인 ‘LCT’로 교환할 수 있고, ‘C2X’와 ‘LCT’ 역시 상호 교환할 수 있는 프로토콜 경제로 구현될 예정이다.

컴투스는 ‘백년전쟁’에 신규 재화와 콘텐츠를 도입해 더욱 고도화된 몬스터 육성과 전략 플레이 재미를 제공하는 월드 클래스 웹 3.0 게임으로 성장시킨다는 방침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2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