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바일

에픽장비 파밍, 던파 모바일 로터스 상위 난이도 공개

/ 1
▲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 모바일)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8일,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 모바일)에 신규 의뢰 콘텐츠 '성전: 검은대지 전장'을 추가했다.

검은대지 전장은 난이도가 다른 2개 지역으로 구성되며, 일반 지역에서 균열의 문을 통해 더 난이도가 높은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다. 균열 지역에서는 더 많은 보상을 드랍하는 몬스터와 균열 보스가 등장한다.

이어서 던전 플레이 시간과 행동에 따라 증감하는 타락 게이지를 도입했다. 타락 게이지가 높아질 수록 유저 공격력과 방어력이 감소해 난이도가 높아지며, 일정 수치를 넘기면 몬스터가 위장자로 변신한다.

또, 로터스 레이드 상위 난이도 '강림:로터스'를 공개했다. 강림:로터스는 기존보다 더 강력한 몬스터가 등장해 높은 항마력과 숙련도를 필요로 한다. 레이드 보상으로 솔라리스 장비를 제작할 수 있는 지배자의 사념을 지급한다.

에픽 등급인 솔라리스 장비는 지배자의 사념과 기존 로터스 레이드로 획득할 수 있는 천해 장비로 제작할 수 있으며, 재료로 사용된 천해 장비에 부여된 강화 단계, 마법봉인, 품질, 엠블렘, 마법부여가 그대로 유지된다.

이 밖에 의뢰 콘텐츠 월드보스: 피리토를 추가했다. 피리토는 전투 상황에 따라 까마귀, 곰, 뱀 등으로 변신해 공격한다. 기존 월드보스 콘텐츠와 달리 솔로 플레이가 가능하며, 피리토에 가한 대미지 기여도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다.

8월 25일까지 성전: 검은대지 전장을 40회 완료하면 [이벤트] 유니크 혼돈의 정수 선택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또, 8월 31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통해 상급 카드 항아리 5개, 화려한 진화용 크리쳐 등을 준다.

자세한 내용은 던파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2022년 3월 25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네오플
게임소개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은 ‘액션 쾌감’이라는 개발 슬로건을 내걸고 과거 오락실에서 즐기던 수동 조작의 손맛을 고스란히 구현한 2D 액션 게임으로, 아름다운 전설과 비참한 전쟁이 공존하는 아라드 대륙에서 벌어지는 모험...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2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