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3,37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 통합 3,283 View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넷마블은 3일, 대학생 게임업계 대외활동 지원 프로그램 '마블챌린저' 18기를 모집한다.
8월 16일까지 넷마블 홈페이지 내 채용공고에서 서류를 접수하고, 8월 24일 면접을 거쳐 8월 26일에 합격자를 발표한다. 발대식은 9월 2일이다.
2013년에 시작된 '마블챌린저'는 넷마블에서 실무경험을 쌓을 수 있는 대학생 대외활동 프로그램이다. 게임을 좋아하고 뉴미디어 콘텐츠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대학생(재학생/휴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마블챌린저가 되면 ▲뉴미디어(유튜브, 페이스북 등) 콘텐츠 제작 ▲게임 리뷰 및 각종 트렌드 분석 ▲온오프라인 행사 기획 및 실행 ▲사회공헌 활동 지원 등을 6개월간 수행한다.
넷마블은 마블챌린저에게 매월 활동비, 실무자 멘토링, 수료증 등을 제공하고, 향후 넷마블 입사 지원 시 서류 전형에서 우대한다.
넷마블 임현섭 뉴미디어 팀장은 "18기 마블챌린저는 디스코드, 트위치 등 주요 글로벌 플랫폼을 활용한 뉴미디어 활동 경험은 물론 넷마블의 기업 문화까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뜻 깊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게임에 대한 열정과 콘텐츠 제작에 관심 있는 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마블챌린저는 지난 17기까지 총 155명이 수료했고, 취업대상자 127명 중 약 63%가 게임업계에서 일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넷마블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초심을 잃지 말자. 하나하나 꼼꼼하게.risell@gamemeca.com
에 달린 기사 '댓글 개' 입니다.
- '포켓몬 빵'처럼, 우마무스메 씰 20종 들어간 센베 나온다
- 오버워치 프로팀, 선수와 협의 없이 트위터로 계약종료 공지
- 이제 스팀에서도 스위치 조이콘 사용 가능해진다
- 원조 공포게임 ‘어둠 속에 나홀로’가 리메이크된다
- [순정남] 이렇게 귀여운 애가 여자일 리 없잖아! TOP 5
- [기자수첩] '밸브는 대체 왜 이럴까?'에 대한 답을 찾았다
- 오는 24일, 원신에 풀 속성 품은 새 지역 '수메르' 열린다
- [판례.zip] 대리랭크로 1.3억 번 업자, 처벌은 ‘벌금 500만 원’
- 니케: 승리의 여신, ‘뒤태’와 '모핑'만 보고 넘기기엔 아쉽다
- 끊이지 않는 승부조작, 중국 ‘롤’ 2부 리그서 총 28명 적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