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수일배 첫 콘솔게임 베리드 스타즈, 일본 출시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3,06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베리드 스타즈 공식 이미지 (사진제공: 라인게임즈)
▲ 베리드 스타즈 공식 이미지 (사진제공: 라인게임즈)

4일, 라인게임즈가 스튜디오 라르고에서 개발한 ‘베리드 스타즈(Buried Stars)’의 PS4 및 닌텐도 스위치 디지털 다운로드판을 일본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서바이벌 오디션 생방송 도중 무대가 붕괴하며 현장에 고립된 캐릭터들의 다양한 모습을 그린 '베리드 스타즈'는 혼란스러운 상황에서 사태의 배경과 사건의 진상을 대화와 SNS를 통해 파악해나가며 추리하는 어드벤처 장르다. 주인공의 정신력과 캐릭터들과의 관계에 따라 분기되는 멀티 엔딩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베리드 스타즈’는 ‘검은방’, ‘회색도시’를 개발한 진승호 디렉터의 첫 콘솔작으로, 지난 2020년 7월에 출시한 커뮤니케이션 서바이벌 어드벤처 게임이다. 출시 당시 PS4 및 닌텐도 스위치 패키지 국내 출시 후 한정판 및 일반판 전량 품절,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 다운로드 랭킹 1위 등 흥행에 성공하며 입소문을 탔다. 지난 2021년 11월에는 스팀 글로벌 출시로 한국 최고 판매 신제품 1위, 전 세계 최고 판매 제품 14위 등의 성과를 달성한 바 있다.

라인게임즈 관계자는 “‘베리드 스타즈’는 매력적인 캐릭터들을 중심으로 전개되는 탄탄한 시나리오와 반전의 묘미가 특징으로, 어드벤처 장르가 발달한 일본 게임 시장에서도 많은 공감대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베리드 스타즈’의 게임 정보 및 타이틀 구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베리드 스타즈 2020년 7월 30일
플랫폼
비디오
장르
어드벤쳐
제작사
라인게임즈
게임소개
‘베리드 스타즈’는 넥스트플로어에서 만든 PS4, PS비타용 어드벤처 게임으로, 서바이벌 오디션 중 벌어진 붕괴 사고로 인해 고립된 캐릭터들간의 갈등을 그린다. 개발자로 이번에 ‘검은방’과 ‘회색도시’로 유명한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2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