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로한에 새로운 성장 방식 제시하는 무한의 탑 열린다

/ 1
▲ 로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플레이위드)

플레이위드는 7일, 로한에 파이어 템플 가든 지역을 개선하고, 하반기에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겠다고 발표했다.

파이어 템플 가든은 로한 대표 던전 중 하나로, 던전 안에 또 여러 종류의 던전이 자리하고 있다. 1시간 동안 몬스터 사냥을 통해 보스 소환 재료 아이템, 오닉스 무기 조합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오파니엘 및 이그니엘 장비를 얻을 수 있으며, 재화 드랍률, 확률 상자 개선을 통해 더 쉽게 장비를 구할 수 있다. 

이어 로하의 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반 몬스터 처치, 이벤트 보스, 엘레멘탈 던전 보스 사냥을 통해 재화를 획득하고, 이벤트 전용 탈리스만을 강화할 수 있다. 잔여 재화는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 가능하고, 이벤트 기간에 매주 다양한 접속 보상 아이템을 준다. 

마지막으로 플레이위드는 하반기 중 신규 콘텐츠 무한의 탑을 추가한다. 층별로 몬스터를 처치하며 최대한 높은 층에 도전하며 캐릭터 성장 및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플레이위드 박승준 팀장은 "신규 콘텐츠인 무한의 탑에서는 기존에 없던 새로운 방식으로 캐릭터 성장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게 선보일 예정이니 앞으로 전해지는 소식에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로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플레이위드게임즈
게임소개
'로한'은 안정적인 커뮤니티 솔루션을 통한 신용경제활동, 목적지향적 길드 연합을 통한 정치 활동 등 개성있는 시스템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휴먼과 엘프, 하이엘프, 단, 데칸, 다크엘프, 자이언트 등 7가지 종족과...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