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그라나도 에스파다에서 달토끼와 추석 덕담 나눠보자

/ 1
그라나도 에스파다 추석 이벤트 이미지 (사진제공: 한빛소프트)
▲ 그라나도 에스파다 추석 이벤트 이미지 (사진제공: 한빛소프트)

그라나도 에스파다가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8일, 한빛소프트는 자사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추석 이벤트를 알렸다. 해당 이벤트는 8일 점검 후부터 오는 15일 점검 전까지 일주일 간 열린다. '달토끼의 추석 선물!' 이벤트 기간 동안 유저들은 리볼도외 관청가 지역 이벤트 NPC '달토끼'와 추석 덕담을 주고 받은 뒤 획득하는 '달토끼의 추석 선물'을 통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달토끼의 추석 선물'에서는 캐릭터 '베리르' 전용 마법 스탠스 '쿠피디타스'를 비롯한 각종 전용 스탠스 교본, 그랜드마스터 이상에서 사용 가능한 에이션트급 스탠스 페이지, 데우스 마키나 무기 재련에 사용하는 '마키나 정수', 힘·기술·지능 반지상자 및 베테랑G 경험치카드 등 다양한 보상을 만나볼 수 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관계자는 "풍성한 인기 상품으로 구성한 GE의 이번 이벤트를 통해 유저분들께서 평소 갖고 싶었던 아이템을 획득하시고 게임을 더욱 즐겁게 플레이 하시기를 기대한다"며 "추석 명절 이후에도 다양한 신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오니 지속적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추석 선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빛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IMC게임즈
게임소개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16세기 유럽을 배경으로 삼은 MMORPG다. NPC를 동료로 삼을 수 있으며 70여 개가 넘는 다양한 캐릭터를 이용하여 나만의 가문을 만들 수 있다. 3명의 캐릭터를 동시에 컨트롤하는 멀...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3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