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네오위즈의 기대작 'P의 거짓'의 디렉터스 플레이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디렉터스 플레이 영상은 P의 거짓 총괄을 맡은 최지원 PD가 P의 거짓 고유의 전투 시스템과 레벨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도록 직접 시연한 영상이다. 약 30분 분량의 신시가지 플레이와 약 40분 분량의 인형공장 플레이 등 총 2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풍부한 영상으로 하여금 스테이지 후반부에 대한 유저의 궁금증을 해소시켰다
▲ P의 거짓 이미지 (사진제공: 네오위즈)
▲ P의 거짓 디렉터스 플레이 영상 파트 1 (영상출처: 네오위즈 공식 유튜브 채널)
12일, 네오위즈의 기대작 'P의 거짓'의 디렉터스 플레이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디렉터스 플레이 영상은 P의 거짓 총괄을 맡은 최지원 PD가 P의 거짓 고유의 전투 시스템과 레벨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도록 직접 시연한 영상이다. 약 30분 분량의 신시가지 플레이와 약 40분 분량의 인형공장 플레이 등 총 2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풍부한 영상으로 하여금 스테이지 후반부에 대한 유저의 궁금증을 해소시켰다.
첫 번째 신시가지 플레이 영상에서는 맵에 들어서는 모습과 함께 '컴뱃 메모리'를 선택하는 모습을 시작으로 자신의 플레이에 맞춘 무기를 선택하고 상점을 통해 전투 준비를 끝마친 뒤 맵으로 들어서며 기본적인 전투와 이동, 아울러 여러 기본기 및 시스템을 선보였다.
두 번째 영상인 인형공장 맵에서는 등 뒤로 돌아 적을 급습하거나 기계팔을 활용한 전투 등을 한 층 더 심화된 전투 스타일을 보여줬다. 더욱 수가 많아진 일 대 다 전투를 포함, 적에게 치명타를 입힐 수 있는 기술과 함께 여러 기계팔을 활용하는 전투로 눈길을 끈다.
▲ P의 거짓 디렉터스 플레이 영상 파트 2 (영상출처: 네오위즈 공식 유튜브 채널)
▲ P의 거짓 디렉터스 플레이 영상 갈무리 (사진출처: P의 거짓 공식 유튜브 채널 영상 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