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범한 시골소녀의 연금술사 도전기를 다룬 라이자의 아틀리에가 TV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다.
코에이테크모게임스는 19일 진행된 아틀리에 시리즈 25주년 기념 프로그램을 통해 라이자의 아틀리에 TV 애니메이션을 제작한다고 발표했다. 애니메이션 발표와 함께 공개된 1분 15초 분량의 영상을 통해 라이자, 렌트, 타오의 등장을 확인할 수 있으며, 원작 매력을 잘 살린 구현도 등을 살펴볼 수 있다.




애니메이션 제작은 게임 내 애니메이션을 만든 애니메이션 제작사 라이덴 필름이 맡으며, 시리즈 구성과 음악 역시 원작에서 시나리오와 음악을 맡았던 타카하시 야시치로와 야나가와 카츠키가 담당한다.
아울러 주요 인물 성우 역시 게임 원작과 동일하다. 주인공 라이잘린 슈타우트는 노구치 유리가 맡으며, 렌트 마르스링크는 테라시마 타쿠마, 타오 몬가르튼은 콘도 유이, 클라우디아 발렌츠는 오오와다 히토미, 엠펠 볼머는 노지마 히로후미, 릴라 디자이어스는 테루이 하루카가 담당한다. 캐스팅 정보를 토대로 게임 1편 주요인물이 모두 등장한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라이자의 아틀리에 TV 애니메이션은 일본에 올해 여름 방영되며, 국내 방영 여부 및 시기는 공개되지 않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초심을 잃지 말자. 하나하나 꼼꼼하게.risell@gamemeca.com
에 달린 기사 '댓글 개' 입니다.
- 폐지줍는 재미 하나만큼은 확실한 디아블로 4
- [순위분석] 민심 잃고 흔들, 회심의 한 방에도 하락한 로아
- [오늘의 스팀] 로스트아크 글로벌의 멈추지 않는 하락세
- 최대 80% 할인, 소니 '데이즈 오브 플레이' 2일 시작된다
- 언리얼 5로 만든 극사실적 대자연, 사운드 오브 네이처 공개
- [매장탐방] "왕눈 주세요!" 닌텐도 매장 예상보다 더 북적
- 2일 열리는 디아블로 4, Day 1 패치에 밸런스 조정 없다
- 파라와 바티스트도 성소수자, 오버워치 2 단편 소설 공개
- [롤짤] '아무도 막을 수 없으셈' 한국 팀 초토화시킨 징크스
- 철권 8 베타테스트 곧? 스팀 페이지 잠시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