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심즈 개발자의 인생시뮬 신작 '라이프 바이 유' 9월 출시된다

/ 1
라이프 바이 유 스크린샷 (사진출처: 스팀)
▲ 라이프 바이 유 스크린샷 (사진출처: 스팀)

심즈 2 개발자인 로드 험블이 개발에 참여한 것으로 화제를 모은 인생 시뮬레이션 신작 '라이프 바이 유(Life By You)'의 출시일이 공개됐다.

패러독스 인터랙티브는 21일(국내시간), 스트리밍 이벤트를 통해 게임 소개와 출시일을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게임은 오는 9월 13일(국내시간 기준) 앞서 해보기로 출시된다. 게임은 에픽게임즈 스토어와 스팀을 통해 발매 예정이다.

이와 함께 발표된 게임 상세 사항을 통해 오픈월드로 구성된 세계를 확인할 수 있다. 마을과 도심, 휴양지 등이 하나의 세계 안에서 움직이기 때문에, 다른 장소에 있는 캐릭터를 선택하더라도 로딩 없이 바로 해당 장소로 카메라가 이동해 해당 캐릭터를 조작할 수 있다. 넓은 오픈월드에서 캐릭터를 마음대로 이동시킬 수도 있으며, 어드벤처나 액션 장르를 연상시키는 3인칭 조작도 가능하다.

▲ 라이프 바이 유 소개 영상 (영상출처: 라이프 바이 유 공식 유튜브)

자신만의 집과 가구를 직접 만들 수 있는 제작 툴도 세밀하게 구성됐다. 다양한 건물을 직접 만들고 마을 안에 배치하는 것은 물론, 특정 물체에 전혀 다른 속성을 부여하는 것도 가능하다. 캐릭터 역시 세밀하게 묘사되며, 심즈 시리즈보다 더욱 사실적인 인간식 대화를 나눈다. 이를 통해 RPG를 하듯 캐릭터와의 대화를 진행하고, 선택지를 통해 다양한 상황을 만들어 갈 수 있다.

개발진은 "저희는 게임을 앞서 해보기로 운영하며 플레이어 여러분과 직접 협력하여 게임 개발의 우선순위를 정할 아이디어와 콘텐츠를 결정하고, 정식 출시까지 다듬어 나아가고자 합니다"라며 "상상력이 더해지면 삶은 더욱 풍요로워지는 법이죠. 그래서 저희는 여러분에게 다양한 크리에이터 도구를 제공하여, 여러분이 선호하는 방식으로 삶을 설계하거나 삶의 규칙 자체를 깨뜨릴 수 있게 할 예정입니다. 자유로운 모드가 가능하고 개방적인 라이프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설계된 라이프 바이 유에서 직접 만든 사람들과 스토리, 창작물을 마음껏 보여주세요."라고 밝혔다.

라이프 바이 유는 9월 13일 앞서 해보기로 출시되며, 아직까지 한국어 공식 지원 여부는 불투명하다.






▲ 라이프 바이 유 스크린샷 (사진출처: 스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게임소개
라이프 바이 유는 심즈와 비슷한 인생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개발에는 심즈 2 개발자인 로드 험블(Rodvik Humble)이 참여했으며, 그가 책임자로 있는 패러독스 텍토닉에서 총 책임을 맡았다.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