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1,04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 통합 10,124 View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에 니콜라스 케이지가 등장한다. 특정 캐릭터를 연기하는 것이 아니라 본인으로 직접 나온다.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한국 공식 SNS는 18일, 니콜라스 케이지가 게임 내 캐릭터로 출시된다고 정했다. 생존자와 살인마 중 어느 쪽인지는 불명이다.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는 앞서 링, 쏘우, 이블 데드, 나이트메어 등 다양한 미디어믹스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해온 바 있지만, 실제 배우가 게임에 등장하는 것은 최초다.
해당 소식과 함께 공개된 짤막한 트레일러에서는 배우의 대기실로 보이는 망가진 장소가 등장하며, 쓰러진 감독 의자와 부서진 메가폰, 썩은 음식들이 바닥에 굴러다니는 모습이 이어진다. 다음으로는 안개에서 걸어나오는 니콜라스 케이지 캐릭터의 모델링이 등장해 정면을 응시하는데, 모델링이 매우 사실적이라 유저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번 소식이 발표되며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팬들 뿐만 아니라 많은 이들이 놀라운 반응을 표했다. 배우가 캐릭터를 연기하는 일은 잦지만, 그 자체로 등장하는 일은 스포츠 장르를 제외하면 매우 드물기 때문이다. 이에 니콜라스 케이지가 연기한 캐릭터들의 대사나 특징, 밈을 가져와 가상의 스킬을 만들어내고 대사를 작성하는 등 다양한 반응이 등장했다.
한편,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는 오는 20일 오전 2시 30분에 7주년 기념 방송을 예고했다. 해당 기념 방송에서는 앞으로 어떤 콘텐츠가 등장할 예정인지를 알려줄 전망이다.
니콜라스 케이지 캐릭터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오는 7월 5일 공개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과 글에 전념하고 있습니다.viina@gamemeca.com
에 달린 기사 '댓글 개' 입니다.
- 파라와 바티스트도 성소수자, 오버워치 2 단편 소설 공개
- 메이플 ‘보보보’ 사건 유저 소송, 2심서 넥슨 책임 일부 인정
- [이구동성] K-슈팅게임 잔혹사는 현재진행형
- 디아4 릴리트 동상에 만렙 선착순 1,000명 이름 새긴다
- 시각장애인도 플레이 가능, 미로 탈출 게임 스팀에 나온다
- 언리얼 5로 만든 극사실적 대자연, 사운드 오브 네이처 공개
- 철권 8 베타테스트 곧? 스팀 페이지 잠시 공개
- "주요 게임 인기도 높지 않아" 공정위 MS-액블 인수 승인
- TL 과금 살펴보니, 확실히 리니지보다 가볍다
- 에픽게임즈, 두 번째 무료 배포 대작은 '폴아웃: 뉴 베가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