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파판 14 ‘옥좌의 죄인’ 업데이트, 신규 시나리오 추가됐다

/ 1
파이널 판타지 14 '옥좌의 죄인'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제공: 액토즈소프트)
▲ 파이널 판타지 14 '옥좌의 죄인'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제공: 액토즈소프트)

액토즈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MMORPG 파이널 판타지 14에서 V6.4 '옥좌의 죄인' 업데이트를 지난 31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제13세계에서 결전으로 향하는 신규 시나리오를 공개했다. 또한 인스턴스 던전 ‘함 섬’과 신규 토벌전 ‘골베자 토벌전’, 신규 연대기 퀘스트 ‘판데모니움’과 신규 방어구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 레이드 ‘마의 전당 판데모니움: 천옥편’, ‘타타루의 대박 상점’ 신규 외전 퀘스트 등 신규 콘텐츠도 공개했다.

신규 콘텐츠와 시나리오에 더해 편의성 업데이트도 진행된다. 임무 지원 대상 던전에서는 '홍련의 해방자' 주요 퀘스트에 등장하는 리세, 히엔, 고우세츠 등 NPC와 던전 공략이 가능하다. '먼바다 낚시' 콘텐츠에 새로운 항로가 추가되며, '무인도 개척' 콘텐츠의 개척 랭크 상한이 확장되고 개척 거점에 조경물 설치가 추가된다.

액토즈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이용자는 60레벨 및 첫 번째 확장팩까지 기간 제한 없이 무료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신규 이용자를 대상으로 30일 정액제 이용권이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여기에 더해 일정 기간 동안 가맹 PC방에서 1시간 이상 접속 시 획득할 수 있는 PC 방 포인트가 2배로 강화되는 행사도 진행된다.

옥좌의 죄인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프로모션 및 이벤트에 대한 정보는 특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MMORPG
제작사
스퀘어에닉스
게임소개
'파이널 판타지 14'는 11편에 이어 온라인으로 개발되는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 두 번째 작품이다. 에오르제아를 배경으로 삼은 '파이널 판타지 14'는 화려한 그래픽, 패드에 최적화된 UI 등을 특징으로 내세...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