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2D 플랫포머 ‘더 컵’ PS·스위치 한국어판 발매

/ 1
더 컵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디지털 터치)
▲ 더 컵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디지털 터치)

디지털터치는 데마고그 스튜디오(Demagog Studio)에서 개발한 ‘더 컵 (The Cub)’의 닌텐도 스위치, PS5, PS4 디지털 버전을 국내 정식 발매했다. 본 게임은 한국어 자막을 공식 지원한다.

더 컵은 90년대 클래식 게임인 정글북, 알라딘, 라이온 킹에서 영감받은 플랫포머 게임이다. 게임은 생태계 대참사로 인해 화성으로 피신한 일부 부자를 제외한 대부분의 인류가 절멸해린 지구가 배경이다. 

▲ 더 컵 출시일 공개 영상 (영상 출처: PS 공식 유튜브 채널)

대참사 발생 수십 년 후, 지구에 남은 인류 중 잔혹한 환경에 면역력을 가진 어린 아이들이 발견됐다. 화성인들은 정찰 목적으로 지구로 귀환하고 이 아이들을 ‘컵’이라 부르면서 포획을 시도한다. 플레이어는 화성인이 노리는 어린 아이가 되어 추격에서 벗어나야 한다.

플레이어는 대자연이 남겨둔 유적지를 탐험하고, 인류의 몰락 과정에 대한 이야기와 단서를 발견할 수 있다. 무너져 내리는 철골 건물들과 버려진 유전학 연구실, 열화된 화학 지뢰, 들풀에 덮인 전장 등 여러 장소에서 배경 이야기를 파악할 수 있다.

더 컵 PS4, PS5, 닌텐도 스위치 디지털 버전은 닌텐도 e숍, 닌텐도 다운로드 번호 스토어 및 PS 스토어를 통해 구입 및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심의등급은 15세이용가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웹사이트 및 디지털터치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더 컵 스크린샷 (사진제공: 디지털 터치)
▲ 더 컵 스크린샷 (사진제공: 디지털 터치)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