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그랜드체이스에 불속성 힐러 영웅 '넬리아' 등장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2,33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그랜드체이스 모바일 전직 영웅 '넬리아'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제공: 코그)
▲ 그랜드체이스 모바일 전직 영웅 '넬리아'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제공: 코그)

코그는 11일 그랜드체이스 모바일 신규 전직 영웅 '넬리아'를 추가하고 관련 콘텐츠를 시작한다. 넬리아는 불의 속성 치유형 영웅으로 물리, 마법 조합 양측에 사용할 수 있는 서포터다.

‘전직 넬리아 스토리 이벤트'에서는 넬리아의 배경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넬리아는 명계 최고 대신 직위에 올랐으나, 각성한 명왕에 의해 조정에서 축출됐고 쫓긴다. 그녀는 정체를 숨긴 채 '라트로덱투스'라는 가명을 사용하는 반란군의 비밀 후원자가 된다. 이후 강력한 왕권 아래 통치되고 있는 명계 조정을 무너뜨리기 위한 은밀한 계획을 꾸미는 중이다. 

여기에 더해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콘텐츠 편의성이 개선됐다. 반복되는 일일, 주간 컨텐츠 편의성 증가, 스킬 연구소의 연구 시간 50% 감소 등이 진행됐다. 오는 7월 2일에는 ‘아신’ 전직 영웅 업데이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그랜드체이스 모바일 신규 전직 영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그랜드체이스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