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첫 천상의 수호자, 세나 키우기 '레긴레이프' 등장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60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세븐나이츠 키우기 신규 레전드 영웅 '레긴레이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키우기에 신규 레전드 영웅 레긴레이프를 업데이트했다.

레긴레이프는 세븐나이츠 키우기에 처음 등장하는 천상의 수호자 캐릭터다. 원거리형 레전드 영웅으로, 전투 중 모든 아군에게 경직 면역 효과를 제공한다. 치명타 공격 성공 시에는 공격력이 증가하는 버프를 획득할 수 있으며, 팀에 편성된 원거리형 영웅이 많을수록 획득하는 공격력 버프 수치가 증가한다.

신규 영웅 '아킬라'도 등장했다. 아킬라는 방어형 레전드 영웅으로, 치명타 공격 성공 시 상대에게 집중 공격 상태를 부여한다. 집중 공격은 도발에 걸린 아군을 제외한 모든 아군이 상대를 강제로 공격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또, 자신의 쿨타임 대기시간을 감소시키는 능력·자신의 생명력을 회복하는 능력·받는 피해를 무효화시키는 능력 등을 보유하고 있다.

각 층을 공략하며 보상을 획득하는 신규 전투 콘텐츠 신기루의 탑도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각 층에 진입하기 전 '신기루의 탑' 전용 효과 아이템을 선택할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해 1~9층까지 전투한다. 최종적으로 탑 클리어·효과 아이템 추가 점수 등에 따라 점수가 누적되며, 이를 통해 랭킹 보상 및 최고 점수 달성 보상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드래프트로 영웅을 뽑아 연속 대전하는 신규 미니게임 '투기장' ▲18401~19200 스테이지 추가 ▲길드보스전 신규 보스 '강철의 포식자' 등을 적용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