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롤짤] "나 잡아봐라" 상대 홀리는 제우스의 니달리

/ 4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40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RedHorN이 매주 월요일 올리는 [롤짤]은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에서 일어난 일을 한 컷에 담는 코너입니다. RedHorN 작가는 네이버에서 LCK 요약툰을 연재했습니다.


한타 기여도가 없는 수준인 탑 AD 니달리로도 '제우스' 최우제는 제 몫을 톡톡히 해냅니다. 5월 2일 농심 레드포스와의 대결에서 제우스는 패색이 짙어진 경기를 혼신의 '어그로 끌기'로 뒤집어냈습니다. 장로 드래곤 대결을 앞둔 가운데 미드에서 현란히 움직이며 농심의 '칼릭스'와 '리헨즈'의 시선을 끄는 데 성공합니다. 이를 토대로 한화생명e스포츠는 장로 드래곤을 차지하는 데 성공했고, 이는 승리까지 이어졌습니다. 그 상황에서 니달리에 집중력이 분산된 농심의 판단도 아쉬웠으나, 최악의 상황에서도 할 수 있는 최선의 선택지를 꺼내든 '제우스'의 대담함이 돋보였습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라이엇 게임즈
게임소개
'리그 오브 레전드'는 실시간 전투와 협동을 통한 팀플레이를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AOS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100명이 넘는 챔피언 중 한 명을 골라서 다른 유저와 팀을 이루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전투 전에...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