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10차 무기 출현, 썬 클래식 신규 지역·스토리 던전 추가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88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썬 클래식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웹젠)
▲ 썬 클래식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웹젠)

캐릭터 육성 상한선 개방과 함께 신규 지역 및 신규 스토리 던전이 공개됐다.

웹젠은 10일, 썬 클래식에 신규 지역 ‘고행자를 위한 길’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행자를 위한 길’은 세리엔트 대륙의 네 번째 지역인 생명의 골짜기 구역 중 하나다. 신규 지역 추가와 함께 신규 스토리 던전 ‘시련의 구덩이’도 함께 업데이트된다. 신규 스토리 던전에서는 10차 무기, 방어구, 장신구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웹젠은 신규 지역 오픈과 함께 캐릭터 육성 상한선을 173레벨까지 확장되했다. 더불어 상위 등급의 ‘카오스 아이’와 ‘오지브웨이의 토템’도 추가한다고 전했다.

한편, 웹젠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8월 7일까지 진행 가능한 다양한 이벤트도 공개했다. 먼저 스토리 던전 및 보스레이드 던전의 입장 가능 횟수가 증가한다. 더불어 AC이벤트 진행을 통해 얻는 고행의 증표를 뱃지 확정 상자, 세리엔트 무기 및 방어구 증표, 원소의 결정 등 다양한 고급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썬 클래식 고행자를 위한 길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썬 클래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웹젠
게임소개
썬 클래식은 PC 온라인게임 썬 리부트 버전으로, 게임 시스템, 편의성, 그래픽 등을 발전시켰다. 장비, 아이템을 수집해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파밍 요소를 강화하기 위해 필드 사냥 중심 MMORPG로 변화했다. 동...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