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셀리스(Pixelless)가 국내에서 제조한 40인치와 49인치 대형 커브드 모니터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40인치 21:9 화면비의 5120×2160 해상도와 와 49인치 32:9 화면비의 5120X1440해상도를 지원하는 대형 디스플레이로, 넓은 화면을 활용한 멀티태스킹 환경에 초점을 맞춰 설계됐다. LG 나노 IPS 정품 모듈 패널을 적용해 선명한 화질과 정확한 색 표현이 가능하며, 다양한 작업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화면 품질을 제공한다
40인치는 DisplayPort 연결 시 최대 75Hz 주사율을 지원하며, HDMI 연결 시에는 최대 60Hz로 사용할 수 있다. PIP 및 PBP 기능을 지원해 여러 입력 화면을 동시에 표시할 수 있어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으며, 듀얼 모니터 환경을 대체할 수 있는 구성도 특징이다.

또한 USB Type-C 포트를 통한 최대 65W 전원 공급(PD)을 지원해 노트북과의 연결 편의성을 높였으며, USB-B 및 USB-A 포트를 활용한 KVM 기능을 통해 하나의 키보드와 마우스로 여러 기기를 제어할 수 있다. 삼성 DeX 연결을 지원해 모바일 기기와의 확장성도 고려했다.
이와 함께 5W 출력의 내장 스피커를 탑재했으며, 리모컨을 통한 설정 조작을 지원해 사용 편의성을 강화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로 네이버에서 구매시 즉시 할인 30,000원 쿠폰을 지급해 드리며, 구매후 포토리뷰를 올려주는 고객에게 네이버페이 10,000 포인트를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 하고 있다.
픽셀리스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대형 고해상도 모니터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사무 및 멀티태스킹 환경을 중심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