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2026년 상반기 노트북 시장을 뒤흔들 차세대 플래그십 라인업 ‘갤럭시 북6(Galaxy Book6)’ 시리즈의 출시를 앞두고 대대적인 사전 마케팅에 돌입했다.
삼성전자는 1월 6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삼성 공식 판매 채널 및 주요 마켓을 통해 ‘갤럭시 북6’ 시리즈의 런칭 알림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들에게 신제품 출시 소식을 가장 빠르게 전달하고, 사전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특별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 따르면, 신규 라인업은 ▲갤럭시 북6 울트라(Ultra) ▲갤럭시 북6 프로(Pro) 두 가지 모델을 중심으로 전개될 예정이다. ‘Engineered for perfection(완벽을 위한 설계)’이라는 슬로건을 내걸어, 디자인 완성도와 하드웨어 성능 모두에서 타협 없는 진보를 이뤄냈음을 시사했다.
업계 관계자들은 이번 시리즈가 최신 인텔 프로세서와 고성능 NPU(신경망 처리 장치)를 탑재해, 한층 진화된 갤럭시 에코시스템 기반의 AI 기능을 선보일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삼성전자 공식인증점 코잇의 상세 페이지 상단에서 '100원 쿠폰'을 다운로드하면 사전 알림 신청이 자동으로 완료된다. 신청자들에게는 정식 판매 시작 시 알림 서비스와 함께, 실제 구매 시 적용 가능한 전용 할인 혜택 및 사은품이 우선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북6 시리즈는 단순한 노트북을 넘어 사용자 일상의 생산성을 극대화하는 AI 동반자가 될 것"이라며 "사전 알림 신청을 통해 누구보다 먼저 갤럭시 북6의 혁신을 경험하고 압도적인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