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8일 정식 발매되는 `영웅전설: Zero no KISEKI Evolution’
(사진제공:
SCEK)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는 팔콤사의 정통 RPG시리즈 `영웅전설’의 최신 작품인 `영웅전설 제로의 궤적 Evolution’을 PS비타로 10월 18일(목) 발매한다.
`영웅전설 제로의 궤적 Evolution’은 지난 2010년에 PSP용으로 일본 등지에서 발매된 `더 레전드 오브 히어로즈: Zero no KISEKI` 를 PS Vita용으로 새롭게 출시하는 것으로, 메인 시나리오의 풀보이스화 및 향상된 그래픽, 추가된 게임 플레이 모드, 삽입 음악 전곡 어레인지 등 신규 요소가 대폭 보강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새로 만든 오프닝 영상 외에도 작중 영상이 재구성되어 수록되어 있으며, 시리즈의 중요한 요소로 널리 사랑 받고 있는 지원요청(서브 퀘스트) 역시 새롭게 추가되었다.
게임의 스토리는 주인공이 경찰학교를 졸업하고, 크로스벨 시의 경찰서에 신설된 ‘특무지원과에 들어가게 되는 것을 시작으로, 같은 부서에 모이게 된 4명의 젊은이가 힘든 현실 속에서도 힘을 모아 맞서려고 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플레이어는 이들 4명의 캐릭터와 함께 전투를 실행하고 스토리를 진행하게 되며, 메인 스토리 외에도 다양한 미니 게임을 즐길 수 있다. PS Vita의 터치스크린과 모션센서 등 신기능을 활용한 미니 게임 역시 추가되었다.
`영웅전설 제로의 궤적 Evolution’의 희망소비자가격은 59,800원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PlayStation 공식 웹사이트(www.PlayStati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플랫폼
- 비디오
- 장르
- 롤플레잉
- 제작사
- 일본팔콤
- 게임소개
- '영웅전설: 제로의 궤적'은 '영웅전설' 시리즈 일곱 번째 작품이자 6편부터 시작된 '궤적' 시리즈 최신작이다. 6편 '천공의 궤적' 이후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으며 '크로스벨 자치주'를 배경으로 이야기가 진행된다... 자세히

- 마녀 버전 스타듀 밸리 ‘숲속의 작은 마녀’ 스팀 출시
- "러시아 향한 가운데 손가락" 우크라이나 개발사 신작 발표
- [오늘의 스팀] 전 세계 최고 판매 '올킬'한 생존게임, V 라이징
- [이구동성] 금강선 디렉터와의 '안녕'
- 넥슨의 새로움, 초밥집 운영 더한 '데이브'가 돌아왔다
- 오픈월드 뱀파이어 생존게임 ‘V 라이징’, 출시 직후 스팀 점령
- [겜ㅊㅊ] 미지의 공포가 꿈틀, 크툴루 소재 게임 4선
- [오늘의 스팀] 국산 인디 숲속의 작은 마녀, 스팀 판매 최상위권
- 폴 가이즈 6월부터 무료 전환, 엑박과 스위치에도 출시된다
- '효월의 종언'이 9년에 걸친 이야기를 끝맺은 방법
-
1
리그 오브 레전드
-
2
로스트아크
-
3
피파 온라인 4
-
4
발로란트
-
5
서든어택
-
61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
71
오버워치
-
8
메이플스토리
-
9
디아블로 2
-
10
아이온: 영원의 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