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아크로드2`, 첫 테스트에서 대규모 PVP 2개 선보인다

/ 1

16ego_meca2_201210.jpg
▲ 대규모 전쟁 콘텐츠 중 2개를 먼저 테스트하는 `아크로드2` (사진 제공: 웹젠)


웹젠이 개발 및 서비스하는 신작 MMORPG ‘아크로드2’가 1차 비공개 테스트에서 대규모 전쟁 콘텐츠 중 2개의 전투 시스템 테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오는 25일부터 5일간 진행되는 ‘아크로드2’의 첫 테스트 기간 중 총 14회에 걸쳐 ‘영웅전’ 및 ‘성물점령전’ 등 진영 간 PvP 전투시스템의 테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아크로드2’는 직업의 제한 없이 무기 교체만으로 다양한 전투 방식을 즐길 수 있는 프리클래스 시스템과 함께 종족 별로 치열한 경쟁과 전투를 벌이는 대규모 전쟁을 특징으로 하는 정통 MMORPG이다.

웹젠은 테스트 기간 중 주말인 27일에 하루 4회에 걸쳐 첫 PvP 전투 ‘영웅전’테스트를 실시하고, 28일에는 ‘성물점령전’을, 테스트 마지막 날인 29일에는 ‘영웅전’과 ‘성물 점령전’을 모두 진행하면서 총 14회에 걸쳐 모든 테스터들이 참가할 수 있는 PvP전투를 진행해 ‘대규모 전쟁’ 콘텐츠의 안정성을 점검할 계획이다. 각 전투에는 진영당 최대 200명씩 참가할 수 있다.

‘성물점령전’은 3개의 성물을 두고 양 진영이 승자를 가리는 방식이며, ‘영웅전’은 특별한 규칙 없이 서로를 공격해 데스매치 방식으로 승패를 가리는 PvP 전투이다. 첫 테스트에 공개된 전투시스템 외에도 ‘도시침공’, ’암살전’을 비롯해 40여개의 전투콘텐츠를 점차 추가하면서 ‘대규모 전쟁’시스템을 완성해 갈 예정이다. 

현재 ‘아크로드2’는 첫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 중에 있으며, 웹젠 통합 회원 계정을 가지고 있는 18세 이상의 게이머라면 누구나 신청 할 수 있다. 아울러 테스트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최신 타블렛PC 및 스마트폰 등을 선물하는 참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크로드2`를 총괄하고 있는 진영환 PD는 “다수의 게임을 서비스해 온 그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PvP 시스템을 비롯한 다수의 콘텐츠들을 체계적으로 준비하고 있다”며, “치열한 경쟁이 진행될 ‘대규모 전쟁’과 자신만의 캐릭터를 육성해 볼 수 있는 프리클래스 시스템 등을 통해 많은 테스트 참가자들이 아크로드2의 장점을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티저 사이트(http://archlord2.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웹젠
게임소개
'아크로드 2'는 MMORPG '아크로드'의 후속작으로, '도시침공'과 '영웅전'을 비롯한 대규모 진영전 등의 전쟁 콘텐츠를 적용하고, 게이머 간의 분쟁(PvP) 중심의 치열한 경쟁을 유도해 게임의 핵심 요소로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