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테일즈 오브 엑실리아2, 25일부터 예약판매 실시

▲ 25일부터 예약 판매를 실시하는 '테일즈 오브 엑실리아 2' (사진제공: 인트라링스)

 

인트라링스는 반다이남코파트너즈코리아와 협력하여 11월 1일에 발매하는 PS3용 액션RPG '테일즈 오브 엑실리아2' 의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테일즈 오브 엑실리아2' 는 전작에서 호평받았던 시스템은 그대로 계승하면서 흥미로운 신규 요소를 대폭 추가한 ‘테일즈’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플레이어는 주인공 ‘루드가’가 되어 다가오는 선택의 갈림길에서 결단을 내려야만 한다. 그리고 모든 선택의 결과는 게임의 진행에 어떤 식으로든 영향을 미치게 된다.


전작으로부터 이어지는 스토리가 전개되는 만큼, 쥬드와 미라, 알빈, 레이아 등 친숙한 캐릭터도 다수 등장한다. 무엇보다 놀라운 것은 전작에서 적군이었던 ‘가이아스’와 ‘뮤제’가 조작 가능한 동료로 등장한다는 것이다. 본편에서 어떤 식으로 활약을 하게 될 것인 것 기대되는 부분이다. 또한, 루드가, 유리우스, 엘을 포함한 다양한 신규 캐릭터들도 등장한다.


시리즈 특유의 다양한 이벤트도 건재하다. 마을의 퀘스트 NPC와 퀘스트 알선소에서 서브 퀘스트를 받을 수 있고, 이것을 완수하여 훈공 포인트를 모으면 칭호도 입수할 수 있다. 또한, 스토리상 거액의 빚을 지게 되는 루드가는 게임을 진행하면서 정해진 기간 내에 빚을 갚아나가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행동범위가 제한되고 만다.


그 외에도 세계 각지에서 포획한 고양이를 파견하여 여러 가지 아이템을 입수할 수 있는 파견 시스템이 추가되었다. 고양이를 파견할 때 사용한 아이템에 따라서 또는 파견한 요일에 따라서 희귀한 아이템을 입수할 수도 있다고 한다.


예약판매는 10월 25일부터 10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예약특전으로는 ‘테일즈 오브 엑실리아’와 ‘테일즈 오브 엑실리아2’ 사이의 스토리를 다룬 오리지널 단편소설 '테일즈 오브 엑실리아2 – 이전 이야기 & 설정자료집' 을 증정한다. 이 소설은 ‘테일즈 오브 엑실리아2’의 시나리오 작가가 집필하였으며 ufotable이 삽화를 담당하였다. 또한, 초회특전으로는 ‘테일즈 오브 엑실리아2’에는 루드가를 포함한 캐릭터 3명의 특전의상과 PS3 전용 커스텀 테마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프로덕트 코드가 동봉된다. 희망소비자가격은 59,400원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반다이남코게임즈
게임소개
'테일즈 오브 엑실리아 2'는 '테일즈 오브 엑실리아'의 후속편이자 '테일즈' 시리즈의 마더쉽 타이틀 열네 번째 작품으로 '선택이 미래를 이어주는 RPG'라는 장르명을 채택했다. 전작의 전투 시스템에 추가 요소를...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