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블루홀 '테라' 대만 정식 서비스 22일 돌입


▲ 22일부터 대만서 정식 서비스에 돌입하는 '테라'


블루홀스튜디오는 자사가 개발한 MMORPG ‘테라’가 22일부터 대만 퍼블리셔 매크로웰OMG(이하 OMG)를 통해 정식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테라'는 일본과 북미, 유럽에 이어 네 번째로 해외 시장에 진출, 전세계 최대 규모의 게임 시장인 중화권 전역으로 서비스 영역을 확대하기 위한 교두보를 확보하게 됐다.

지난 10월 25일과 11월 8일에는 각각 비공개테스트와 공개테스트를 실시하며 차별화된 게임성과 안정된 운영으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 특히 정식서비스를 앞두고 진행된 캐릭터 사전생성 이벤트에서는 6개 전 서버가 조기 마감돼 추가 생성을 허용하며 유저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여기에 '테라'의 대만 서비스를 맡은 현지 최대 온라인게임사 OMG는 ‘루나온라인’과 ‘샤이아’ 등 다수의 한국 게임을 성공적으로 서비스한 노하우를 활용해 다양한 게임 이벤트와 노트북, 외식업체, 편의점 등과의 제휴 프로모션을 펼치며 게임에 힘을 실을 방침이다.

블루홀스튜디오 김강석대표는 "현재 대만에 최적화된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퍼블리셔와 긴밀하게 협력하며 현지화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테라'가 차세대 게임한류의 중심 축으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테라 . 01. 01
플랫폼
온라인 , 비디오 | PS4 , Xbox One
장르
MMORPG
제작사
블루홀스튜디오
게임소개
논타겟팅 MMORPG '테라'는 '발키온' 연합과 '아르곤'과의 전쟁을 그린 게임이다. 언리얼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테라'는 화려한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휴먼과 케스타닉, 아만...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