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디아블로3 베타 콘텐츠, FFT와 동일하게 해골왕까지

/ 1

블리자드는 오늘부터 시작된 디아블로3 북미지역 베타테스트의 콘텐츠 분량이 지난 패밀리 앤 프랜즈 테스트(이하 FFT)와 동일한 분량이라고 밝혔다.

전체 4막 중 1막의 전반부만 공개된 FFT는 보스 몬스터인 해골왕을 포함, 10레벨 전후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현지 시각으로 20일 오전 11시에 시작된 북미지역 베타테스트의 콘텐츠 역시 이와 동일한 분량으로 FFT 막바지에 추가된 ‘경매장’과 ‘퍼블릭 게임(파티 플레이)’이 적용된 버전이다.

블리자드는 공식 홈페이지 포스트를 통해 ‘베타 테스트는 시스템의 호환성 테스트와 버그 수정 등이 주 목적이며, 적은 분량이지만 높은 완성도를 보여 줄 수 있을 것이다.’고 밝히며 콘텐츠의 양보다 완성도에 주력했음을 설명했다.

한편 한국에서는 오는 22일 마이크 모하임 블리자드 대표가 방문하여 기자간담회를 갖는다. 국내 베타 테스트 시기의 열쇠를 쥐고 있는 마이크 모하임 대표가 이 자리에서 정확한 일정에 대해 언급을 할 지 국내 팬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글: 게임메카 조상훈 기자(밥테일, dia3@gamemec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디아블로 3'는 전작 '디아블로'와 '디아블로 2'의 스토리라인을 계승한 작품이다. 야만용사, 부두술사, 마법사, 수도사, 악마사냥꾼 등 5가지 직업을 지원한다. 무시무시한 악마 및 강력한 보스들과의 전투와 캐...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