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도천풍을 때려잡고 획득하는 블소의 신규 의복

/ 1

블레이드앤소울에서 빼놓을 수 없는 콘텐츠가 하나 있다면 바로 의복이다. 의복을 통해서 세력간 PvP는 물론, 그 아름다운 외형은 수집광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하다. 그리고 오늘 소개할 의복도 그런 다양한 의복 중 하나다. 이름하여 바로 `백귀`와 `적귀`다.

우선 `백귀`를 얻으려면 녹명촌에서의 작업이 필요하다. 충각단 옷을 입은 채 마을의 자경단원을 잡다보면 도천풍이 나오는데, 이 도천풍이 바로 백귀의 구매 비용인 `자경단 인장`을 주는 장본인이다. 공헌도에 따라 1개에서 2개의 자경단 인장을 드롭하기 때문에, 굳이 파티에 가입하지 않아도 된다. 즉 많은 인원이 모여서 잡으면 잡을 수록 빠른 획득이 가능해진다.


▲ 하나 남은 사형이라고 해도 의복을 위해서라면...


▲ 사진 제공 [구사일생 서버, 제국 문파의 지드래곤님]

`적귀`의 획득 방법도 별반 다르지 않다. 다만 자경단 옷을 입은 채 충각단원을 잡으면 된다는 점만 다를 뿐이다. 거암객잔 남쪽에 즐비한 충각단원을 잡다보면 은광일이 나오는데 이 은광일이 바로 적귀의 구매 비용인 `충각단 인장`을 준다. 도천풍과 마찬가지로 파티 여부에 상관없이 인장을 드롭하므로 인원만 확보되면 단시간내에 획득할 수 있다.


▲ 은광일을 잡을 때는 주변의 자경단원 도움을 받을 수도 있다


▲ 사진 제공 [구사일생 서버, 제국 문파의 지드래곤님]

: 게임메카 노지웅 기자 (올로레, abyss220@gamemec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블레이드앤소울'은 '아이온'에 이은 엔씨소프트의 신작 MMORPG로, 동양의 멋과 세계관을 녹여낸 무협 게임이다. 질주와 경공, 활강, 강화 등으로 극대화된 액션과 아트 디렉터 김형태가 창조한 매력적인 캐릭터를...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