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아이온 CBT 시즌2, 2주차 신규지역 체험기

/ 2

글: 게임메카 김경래 기자

엔씨소프트의 신작 ‘아이온’의 클로즈베타테스트 시즌2가 진행 중이다. 1주차 테스트에서는 주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과 인터페이스 개선에 중점을 두었던 반면, 2주차 테스트에서는 본격적인 추가 컨텐츠 투입 테스트가 이루어지기 시작했다. 2주차에 추가 된 새로운 지역인 ‘엘테넨 지역(천계)’와 ‘모르헤임 지역(마계)’를 체험해 보았다.

▲ 조물락 조물락~

 


       
백문이 불여일견. 보라, 이 아름다운 지역을

백문이 불여일견이라고 한다. 지난 주에 나갔던 ‘아이온’ 1주차 테스트 체험기에서는 스크린샷 밖에 없어서 많은 분들이 아쉬워하셨으리라 생각된다. 그래서 이번 주에는 특별히 7분짜리 동영상 2편을 준비했다. 총 14분 동안 ‘아이온’의 풍경을 충분히 만끽하길 바란다.

▲ 엘테넨 지역(천계)

 

▲ 모르헤임 지역(마계)

 

▲ 헤헤 나 아직 쪼렙인데 ^^;;

 


       
날아라 `아이온`

 

▲ 날아라 병아리!

‘아이온’의 또 다른 특색이라면 바로 ‘비행모드’ 일 것이다. ‘비행모드’의 즐거움은 역시 스크린 샷만으로 만족할 수 없는 법. 역시 직접 찍은 동영상으로 ‘아이온’의 비행모드를 즐겨보길 바란다.

▲ 이것이 `아이온`의 비행모드!

 


       
아직 한 주 더 남았다!

이 정도로 ‘아이온’을 느끼기엔 많이 부족할 것이다. 특히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천족’과 ‘마족’과의 전쟁 컨텐츠가 ‘아이온’에 아직 구현되지 않았다는 것에 불만을 가질 사람도 있을 것이다. 그래서 ‘아이온’ 3주차 테스트에서는 이 ‘RvR’(종족 간 전쟁)이 중점적으로 테스트 될 예정이라고 한다. 과연 기자의 쪼렙 ‘하루하루힐하는기계’(레벨 12 호법성)는 종족 간 전쟁에서 무사히 살아남을 수 있을까? 다음주에도 동영상과 함께 찾아뵙겠다.

▲ 아이온의 빛이 그대의 앞날을 밝히기를!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아이온'은 천족과 마족, 그리고 두 종족을 위협하는 용족간 극한 대릭을 그린 RVR 중심 MMORPG다. 동서양 신화 및 설화를 바탕으로 개발된 1,500여개 이상의 퀘스트와 5,000장 이상의 원화 작업 및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