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소년 점프 3인 등장, ‘프로젝트 버서스 J’ 티저 오픈

/ 2

▲ '프로젝트 버서스 J' 티저 사이트 메인 화면


지난 10일 반다이남코게임즈가 신작 게임 ‘프로젝트 버서스 J’의 티저 사이트를 오픈했다.

‘프로젝트 버서스 J’ 티저 사이트에는 의문의 캐릭터 3인의 실루엣이 메인을 장식하고 있다. 해당 실루엣은 일본 소년만화 잡지 ‘주간 소년 점프’의 ‘원피스’, ‘드래곤볼’, ‘토리코’에 주인공 ‘몽키 D 루피’, ‘손오공’, ‘토리코’ 3인방으로 보인다.

반다이남코게임즈는 이미 2006년, ‘드래곤볼’, ‘원피스’, ‘나루토’의 주인공들이 등장하는 대전격투게임 ‘배틀스타디움 D.O.N’을 PS2, NGC로 출시한 바 있다. 이어 2005년에도 주간 소년 점프에 연재되는 작품들이 대거 참전한 대전격투게임 ‘점프 슈퍼스타즈’를 닌텐도 DS로 발매한 바 있어 ‘프로젝터 버서스 J’ 역시 대전격투게임이 될 것으로 보인다. 

반다이남코게임즈는 ‘원피스’, ‘드래곤볼’, ‘나루토’, ‘토리코’ 등 주간 소년 점프에 연재 중인 여러 IP를 활용한 게임을 꾸준히 제작 중에 있다.

‘프로젝트 버서스 J’의 정확한 정보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으며, 17일 정식 홈페이지를 오픈 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스파이크춘소프트
게임소개
'J-스타즈 빅토리 버서스'는 일본 소년만화 잡지 '주간 소년 점프'의 인기 만화를 소재로 삼은 게임이다. '드래곤볼'과 '원피스', '나루토' 등 '주간 소년 점프'의 역대 인기 만화 주인공들이 등장하여 꿈의 ... 자세히
게임잡지
2003년 7월호
2003년 6월호
2003년 5월호
2003년 4월호
2003년 2월호
게임일정
2020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