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웹젠, 서비스 게임 4종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 4


▲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하는 '뮤 온라인' (사진 제공: 웹젠)


웹젠의 게임들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고객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웹젠의 대표 MMORPG ‘뮤 온라인’은 12월 20일부터 2013년 1월 10일까지 ‘산타클로스 군단’을 사냥해 입장할 수 있는 이벤트 맵 ‘산타마을’에서 눈사람 변신반지 및 보석 등을 별도의 퀘스트 수행 없이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의 아이템 보상은 1일 1회로 제한되며, 이벤트 시작과 함께 각종 버프 및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판도라 카드’등도 첫 선을 보인다. 


이와 함께 웹젠의 ‘썬 리미티드’는 이벤트 맵 꼬꼬마 눈사람에서 15회에 걸쳐 나타났다 사라지는 몬스터 꼬꼬마 눈사람을 많이 사냥할 수록 좋은 보상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2013년 1월 10일까지 이어지며, 배틀존에서 몬스터를 사냥해 꼬꼬마 눈사람의 도전장을 획득하면 참여할 수 있다. 


웹젠의 MMORPG ‘R2'와 ‘아크로드'는 2013년 1월 3일까지 이벤트 몬스터를 사냥해 수집한 아이템을 게임 내 고급 아이템으로 교환해주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 한다. 


‘R2’는 발레포르 던전 및 만월의 유적지 등 주요 사냥터에서 빨간 양말을 수집한 회원에게 노련한 글레디에이터의 상자와 체력 회복 포션 등을 지원할 예정이며, ‘아크로드’는 모든 지역의 이벤트 몬스터에서 획득할 수 있는 산타방울을 50개 이상 수집한 유저에게 초대형 광속의 물약 및 환상의 보석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는 성탄 선물 상자를 지급할 계획이다. 


웹젠의 노동환 국내 사업 실장은 “연말을 맞이해 재미있는 이벤트로 게임 회원들과의 소통을 준비했다. 게임 운영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며, “2013년에는 아크로드2와 뮤2를 비롯해 추가로 공개 예정인 신작들의 마무리 개발에 주력해 국내 게이머들에게 좋은 게임들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웹젠은 2013년 중 정통 MMORPG ‘아크로드2’의 추가 테스트를 준비 중이며, 웹젠의 대표 MMORPG ‘뮤 온라인’의 후속작인 ‘뮤2’도 처음으로 공개 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공개되지 않은 3~4종의 온라인게임들의 마무리 개발 작업에 주력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젠 공식 홈페이지(http://www.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웹젠
게임소개
풀 3D MMORPG '뮤 온라인'은 미지의 대륙 '뮤'를 무대로 펼쳐지는 영웅들의 서사시를 그린 게임이다. '뮤 온라인'은 자유로운 커스터마이징 기능과 10만 가지가 넘는 무기 및 방어구 조합, 빠른 전투 템포...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