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캡콤, 몬헌 다이나믹 헌팅과 바하 4 한글판 출시 예정




▲ 내년 1월 출시되는 '몬스터헌터 다이나믹 헌팅(위)'과 '바이오하자드 4(아래)'
(사진제공: 캡콤코리아)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안드로이드폰용으로 발매된 '스트리트파이터 Ⅳ'에 이어, '몬스터헌터 다이나믹 헌팅'과 '바이오하자드 4'를 한글화하여 T스토어를 통해 안드로이드폰용으로 2013년 1월에 발매 예정이라고 밝혔다.

국내에서 안드로이드용으로 최초 발매되는 '몬스터헌터 다이나믹 헌팅'은 콘솔, 휴대용 게임으로 시리즈 누계 2,000만장 이상의 인기작 '몬스터헌터'의 액션의 장점을 계승하면서, 화면을 터치하는 것만으로 다채로운 액션(공격, 회피, 방어, 아이템 사용)이 가능하다. 

그리고 시리즈에 나온 익숙한 몬스터가 등장하여, 플레이어는 '헌터'가 되어, 몬스터의 공격을 타이밍에 맞춰 피하고 틈을 이용하여 공격, 제한 시간 내에 쓰러트리고, 소재를 모아서 한손검, 대검, 쌍검, 햄머, 랜스의 5계통의 무기와 100종류 이상의 방어구를 제작할 수 있다. 특히 블루투스로 2인 협력플레이로 동료와 힘을 합쳐 더욱 강력한 몬스터를 사냥할 수 있다.

'바이오하자드 4'는 콘솔 게임으로 전세계에서 최고의 게임으로 손꼽히는 호러 액션의 걸작으로 이제 모바일로도 기존에 출시된 콘솔게임과 같이 직관적 조작이 가능한 비하인드 카메라 시점으로 압도적인 긴장감을 느낄 수 있고, 게임 진행에 따라 저격모드, 액션 아이콘을 터치하여 적을 차거나, 높은 곳에서 뛰어내리고, 사다리를 세우는 등 상황에 따라 액션 아이콘이 바뀌어 다양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머서너리(용병) 모드를 통해 제한시간 내에 많은 적들을 쓰러트려 획득한 상금으로 새로운 아이템, 무기 구입 및 개조를 하여 캐릭터 강화를 할 수 있으며, 비기너, 노멀, 프로페셔널, 헬, 익스트림의 난이도가 선택 가능하다.

엑스트라 요소로는  코인 슈팅, 스토리의 흐름을 알 수 있는 히스토리 열람 등 다양한 요소가 들어가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