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신규 스토어 탈 것 '날쌘 천마' 판매 개시!

/ 1


▲ 블리자드 스토어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 탈 것 '날쌘 천마'

 

월드오브워크래프트(이하 와우)가 새로운 스토어 판매 탈 것인 '날쌘 천마'를 공개하였다.

 

와우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가 운영하는 '블리자드 스토어'를 통해, 새로운 비행 탈 것인 날쌘 천마를 선보였다. 날쌘 천마는 말과 염소를 혼합한 듯한 독특한 외형의 탈 것으로, 캐릭터의 탈 것 숙련도에 따라 속도가 변화한다. 또한 하나의 캐릭터만 탈 것을 습득하면 계정 내의 모든 캐릭터가 이용할 수 있다.

 

블리자드 스토어는 이전에도 와우의 탈 것이나 애완동물처럼 게임에 영향을 미치지않는 수집품을 판매해 왔다. 이미 스토어에는 비행 탈 것인 '날개달린 수호자'와 '위상의 심장', 애완동물인 '아기 세나리온 히포그리프'와 '잿불냥이' 등 다양한 상품이 판매 중에 있다. 특히 일부 상품의 경우는 수익금 전액을 재해 구호 활동을 위해 기부하여 화제를 모은 바도 있다.

 

한편 와우는 판다리아의 안개 출시 이후 두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인 5.2패치의 타이틀을 '천둥왕'(Thunder King)으로 확정, 지난 1월 4일부터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테스트가 진행 중이다. 5.2패치의 중심 무대는 신규 지역인 '천둥왕의 섬'이며, 신규 공격대 던전 '천둥의 왕좌'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날쌘 천마는 공식 홈페이지의 블리자드 스토어(http://kr.blizzard.com/store)에서 25000원에 판매 중이다. 또한 5.2패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kr.battle.net/wow/ko)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게임메카 김상진 기자 (에레하임, wzcs0044@gamemec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2004년 11월 23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워크래프트' 세계관을 토대로 개발된 온라인게임이다. '워크래프트 3: 프로즌 쓰론'의 4년이 지난 후를 배경으로 삼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플레이어는 얼라이언스와 호드, 두 진...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