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마계공주 에반젤린, 런칭 첫날 앱스토어 1위 달성

/ 1

▲ 런칭 첫날 애플 앱스토어 1위를 달성한 '마계공주 에반젤린' (사진제공: 디지털프로그)

디지털프로그가 퍼블리싱하고 이키나게임즈가 개발한 RPG 디펜스 게임 ‘마계공주 에반젤린’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서비스를 시작했다.

‘마계공주 에반젤린’ 런칭 첫날을 오늘 유료다운로드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T스토어 런칭 당시에도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마계공주 에반젤린’은 고해상도 이미지로 3D 액션을 구현했으며, 횡 스크롤 형식의 뛰어난 접근성, 터치에 특화된 유저인터페이스, 탄탄한 스토리 등으로 구성된 게임이다. 횡 스크롤 디펜스와 RPG를 접목하여 마계라는 독특한 세계관으로 몰입도를 높였고, 다양한 유닛을 통한 전략, 전술과 영웅 육성을 중심으로 짜임새 있게 설정되어 있다.

주인공인 에반젤린에게 무기, 갑옷, 액세서리 등 약 300여종이 넘는 유니크 아이템을 통해 코스튬을 교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각각의 아이템들은 구성에 따라 능력치가 각기 다르고, 착용과 동시에 바뀌는 모습은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한다.

한편, T스토어를 필두로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마계공주 에반젤린’은 오픈기념으로 '지옥탕으로의 초대 : 스파이용권', '마계공주님의 뜨거운 선물 : 참여자100% 캐쉬머니'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강병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