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버추어 테니스 챌린지, 완벽 한글화로 T스토어 출시

/ 1

▲ '버추어 테니스 챌린지'가 한글화되어 T스토어에 출시됐다 (사진제공: 세가 네트웍스)

세가 네트웍스는 '버추어 테니스 챌린지' 한글판을 1월 24일 티스토어에 출시했다.

'버추어 테니스 챌린지'는 세계 최고의 플레이어가 되어 다양한 샷을 구사하며, 세계 각국 18개 스타디움에 등장하는 플레이어 50명을 상대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자신만의 캐릭터를 선택하여 세계 각지에서 펼쳐지는 시합에 참가하는 SPT 월드 투어모드, 자유롭게 경기 모드와 코트,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는 시범 경기 모드 등 다양한 경기 방식을 지원한다.

한편 세가 네트웍스는 버추어 테니스 챌린지의 한국 정식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세계적인 스포츠 용품 업체인 Wilson(윌슨)과 협업하여 '버추어 테니스 챌린지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3주간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버추어 테니스 챌린지를 티스토어에서 다운 받은 후  티스토어내에 버추어 테니스 챌린지 다운로드 페이지의 '사용자후기'에 게임 소감을 남기면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테니스의 황제 로저 페더러가 사용하는 윌슨 테니스 라켓과 가방등 상품을 제공한다. 

세가 네트웍스 관계자는 “ 향후에도 한국 유저들만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한다” 라고 코멘트 했다. 

'버추어 테니스 챌린지'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T스토어 게임 코너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강병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