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넥슨 '사이퍼즈' 유저와 희망 연날리기 행사 진행

/ 1

▲ '사이퍼즈' 유저와 희망 연날리기 행사를 진행한 넥슨

네오플은 자사의 인기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 유저들의 새해 소원 성취를 기원하는 ‘희망 연날리기’ 행사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8일 밝혔다.

유저들이 함께 새해 소원을 빌고 어려운 아동들의 소원도 이뤄준다는 취지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지난 25일 릴레이 대형 연 날리기 퍼포먼스와 아동복지센터 봉사활동으로 나뉘어 진행됐다.

먼저 오전에는 여의도 한강 시민공원에서 200명의 ‘사이퍼즈’ 유저들과 연세아동복지센터 어린이 10명이 모여 ‘사이퍼즈’ 인기 캐릭터인 ‘트리비아’ 모양의 대형 박쥐연(가로 2.5m, 세로 2.1m)을 떨어뜨리지 않고 릴레이로 날리는 진풍경을 연출했다. 이는 국내 ‘최장 릴레이 연날리기’ 기록을 경신한 것으로, 확인과정을 거친 뒤 한국 기록원으로부터 공인 받을 예정이다.

릴레이 연 날리기 성공에 이어, 유저들이 손수 새해 소원을 적은 ‘희망 풍선’을 하늘로 날리는 기념 이벤트도 이어졌다. 또한 게임 내 ‘웨슬리’ 캐릭터의 성우가 직접 등장해 ‘웨슬리’ 도시락과 게임 아이템인 ‘웨슬리 목걸이’를 나누어주고, 깜짝 이벤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피규어, 머그컵 등의 캐릭터 상품과 문화상품권(2만 5천 원)을 선물하는 등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졌다.

이어진 오후에는 사전에 봉사활동 참여를 신청한 유저 및 가족 26명과 ‘사이퍼즈’ 운영진 등 임직원이 함께 연세지역아동센터로 이동해 센터 어린이들의 소원대로 공부방을 꾸며주었으며, 이 외 건물 외벽과 시설 보수 등을 마친 후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 외에도 지난 19일(토)에 진행된 ‘청담동 엘리’s 카페’ 행사의 수익금을 기부했다.

‘사이퍼즈’ 서비스를 총괄하는 네오플 노정환 실장은 “강추위에도 불구하고 적극적으로 행사에 참여해주시는 모습을 보며 ‘사이퍼즈’ 열혈 유저들의 열정을 다시 한 번 느꼈고, 특히 유저들이 가족과 함께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모습에 감동했다”며 “올해는 유저분들과 복지센터 어린이들의 소원이 모두 이루어지는 따뜻한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전했다.

이번 ‘희망 연날리기’ 이벤트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이퍼즈’ 공식 홈페이지(http://cypher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이퍼즈' 유저와 희망 연날리기 행사를 진행한 넥슨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네오플
게임소개
'사이퍼즈'는 언리얼 엔진으로 개발된 3D AOS 게임이다. 여러 사람과 팀을 이루어 각자 개성 있는 캐릭터를 조작해 상대 팀의 건물을 파괴하는 게임 방식을 채택했다. 팀웍을 통한 전략적인 재미와 화려한 액션,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