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갸루~ 갸루갸루~, '다함께 차차차' 개콘 캐릭터 등장

/ 1

▲ '다함께 차차차'에 등장하는 신규 캐릭터 박성호 (영상 제공: 넷마블)


▲ '다함꼐 차차차'에 등장하는 또 다른 캐릭터 김준현 (영상 제공: 넷마블)


유행어 ‘고~뢔’의 김준현과 ‘갸루상’을 연기하고 있는 박성호가 '다함께 차차차'에 등장한다.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은 스마트폰 레이싱 액션게임 '다함께 차차차 for Kakao'에 '개그콘서트'의 김준현, 박성호 등 새로운 캐릭터 2종을 4일 추가했다. 

 

이번 캐릭터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은 총 6종의 캐릭터를 폭넓게 활용할 수 있게 됐다. 추가된 김준현 캐릭터는 특유의 풍채에 걸맞게 범퍼(차량충돌보호대) 3회를 포함해 좌우 2차선까지 게임 내 골드를 광범위하게 끌어들일 수 있는 ‘광범위 자석효과’를 특징으로 하며, 박성호 캐릭터는 연료가 떨어졌을 때 ‘추가’ 기회를 얻을 수 있는 ‘비상연료’와 좌우 1차선까지의 골드를 당길 수 있는 ‘자석효과’가 특징이다. 

 

특히, 이번에 추가한 2종의 개콘 캐릭터들의 경우 부가효과 외에 특유의 재미있는 목소리를 덤으로 들을 수 있어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앞선 차를 추월할 경우 차, 차차~ 대신 김준현은 살, 살살~로, 박성호의 경우는 갸루, 갸루 갸류~ 등 자신들의 유행어를 재미있게 담아 게임의 재미를 더욱 살려낸 것이 이번 캐릭터 업데이트의 특징”이라고 말했다. 

 

넷마블은 김준현과 박성호 등 신규 캐릭터들의 육성 녹음 현장을 담은 메이킹 필름도 같이 공개하며 흥미를 더욱 돋웠다. 

 

캐릭터 추가 외에도 신규 차량추가와 친구와 함께 1대1로 대결을 즐길 수 있는 신규모드도 새롭게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실시간이 아닌 비동기로 구현하는 1대1 대결은 대결을 원하는 친구에게 초대 메시지를 보내고 추후 게임에 접속한 친구와 점수경쟁을 벌일 수 있는 방식이다. 

 

또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국민게임 다함께 차차차는 매주 업데이트를 통해 계속 진화∙발전하고 있으며 향후에도 이용자 눈높이에 맞춘 업데이트를 계속해 꾸준히 사랑 받는 게임으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넷마블은 '다함께 차차차'의 아이폰 버전도 2월 중에는 선보이며 인기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다함께 차차차'는 좌, 우, 점프 등 간단한 3가지 조작만으로 모든 플레이가 이뤄지도록 만든 자동차 레이싱 액션게임으로 기존 자동차 레이싱 게임을 새롭게 재해석 해 재미와 인기를 모두 잡아내면서 출시 17일 만인 지난 1월16일 최단기 1천만 다운로드 기록을 경신한 바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