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소셜RPG '테일즈 오브 데오니아’ LG U+ 출시

/ 1

▲ 모바일 RPG '테일즈 오브 데오니아' 가 유플러스에도 출시됐다 (사진제공: 미디어로그)

미디어로그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A2Xgames가 개발한 모바일 소셜 RPG ‘테일즈 오브 데오니아’를 유플러스 스토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유플러스 스토어 출시는 지난 1월 22일 ‘테일즈 오브 데오니아 for Kakao’ 모바일 플랫폼 카카오와 손잡고 카카오 게임하기에 출시된 데 이은 두 번째 플랫폼 출시다. 귀여운 그래픽이 특징인 ‘테일즈 오브 데오니아’는 2013년 1월 31일 기준 카카오게임하기 인기순위 12위에 올라 있으며 출시 1주일 만에 가입자 10만명을 돌파했다.
 
‘테일즈 오브 데오니아’의 특징은 카카오톡 친구를 용병으로 고용해 던전의 몬스터들을 물리치거나 겨루기에서 평점을 올릴 수 있는 ‘친구 용병’ 시스템이다. 특히 레벨 높은 친구들을 보유하고 있는지 여부에 따라 승패가 갈리기 때문에 유저간의 지속적인 친목을 유도한다. 또한 다양한 스킬 카드를 강화하거나 조합하면서 랜덤으로 등장하는 스킬 카드를 얻을 수 있다.

한편 미디어로그는 ‘테일즈 오브 데오니아’ 유플러스 스토어 출시에 맞춰 유저가 레벨을 올리거나, 친구에게 초대메시지를 보내면 아이템 및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기간 및 당첨자 공지, 경품 내용 등 자세한 사항은 미디어로그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edialog.gam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