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위메이드, 와이디온라인과 모바일 서비스 협약 체결

/ 1

▲ 모바일게임 고객지원 업무 협약을 체결한 위메이드와 와이디온라인 (사진제공: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가 와이디온라인과 모바일 게임 고객지원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이번 협약은 ‘윈드러너’, ‘터치파이터’ 등 위메이드의 모바일 게임 이용 고객에 대한 콜센터 응대율 향상 및 고객 지원 품질 강화의 일환으로 마련되었다. 와이디온라인은 ‘애니팡’, ‘드래곤플라이트’ 등의 고객지원 서비스를 맡아왔다.

특히 와이디온라인의 고객지원 조직인 G&C센터는 광주광역시가 추진 중인 문화콘텐츠 산업 육성의 일환으로 유치되어 이번 협약을 계기로 향후 게임 산업과 광주광역시 등 지역자치단체와의 협력 관계 증진에 새로운 전기가 마련될 전망이다.

와이디온라인 신상철 대표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 산업에서 ‘고객지원’을 새로운 비즈니스 영역으로 개척하는데 많은 노력과 시간을 투자했다” 며 “모바일 게임에 대한 전문적인 고객지원 업무가 안정적인 매출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전했다.

위메이드 남궁훈 대표는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신속하게 대응하는 것이 모바일 게임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비결” 이라며 “위메이드는 앞으로도 재미있는 게임을 지속적으로 공급하는 한편, 수준 높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위메이드는 올 한해 4-50여 종의 완성도 높은 모바일 게임 라인업을 차례로 선보이며 이를 뒷받침 할 개발 및 사업 역량과 특화된 고객 서비스 등의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