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웹툰 작가 '제나', '운명의 클랜배틀' 카드 제작에 참여

/ 1

▲ 국내 서비스 예정인 '운명의 클랜배틀' (사진제공: 세가 네트웍스)

세가 네트웍스가 포케라보와 함께 선보이는 전략배틀 TCG ‘운명의 클랜배틀’에 국내의 유명한 웹툰 작가인 ‘제나’가 한국버전의 일러스트레이터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운명의 클랜배틀’ 한국버전 카드 제작에 참여하는 작가 ‘제나’(김혜진 분)는 ‘펫 다이어리’, ‘열아홉 스물하나’, ‘소녀 더 와일즈’ 등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최근에는 인기 아이돌 그룹 ‘비스트’ 멤버들을 주인공으로 하는 히어로 액션 판타지 코믹스 '더 비스트: 운명의 시작' 1권을 출간하여 '2012년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 장관상'을 수상하였고, 앞으로 총 6권의 시리즈를 발표할 예정으로 폭넓은 독자층을 보유하고 있다.

‘운명의 클랜배틀’은 작년 6월 일본시장에 선보여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한국 버전에는 작가 ‘제나’가 한국판 한정 레어카드 제작에 참여하게 되었고, 이번에 제작되는 카드는 사전등록을 한 유저전원에게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세가 네트웍스 관계자는 “이번에 국내 정식출시 될 예정인 전략배틀TCG ‘운명의 클랜배틀’에는 유명한 일러스트레이터들의 수준 높고 화려한 비주얼의 카드들이 더해져 최대 1,200장이 넘는 다양한 카드의 종류가 있는 만큼 높아지는 국내 유저들의 기대치를 충분히 만족시켜줄 것이며 또한 이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다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운명의 클랜배틀’은 웹페이지(http://clanbattle.sega-net.com/)를 통해 2월 18일부터 3월 11일까지 사전등록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운명의 클랜배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강병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