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모바일 대전액션 게임 '터치파이터', 강화 시스템 업데이트

/ 1

▲ 강화 시스템을 업데이트한 대전액션 모바일게임 '터치 파이터' (사진제공: 위메이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대전액션 모바일게임 '터치 파이터 for Kakao' 에 강화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터치 파이터 for Kakao' 는 정통 대전 액션 장르를 모바일로 재탄생시킨 게임으로, 화려한 기술과 연속 콤보를 바탕으로 격투 대회에서 강자들을 쓰러뜨리고 진정한 챔피언이 되는 게임이다. 특히, 최근 실력이 비슷한 이용자들과 랜덤 대전이 가능한 ‘월드리그’와 ‘장착 아이템’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많은 이용자들이 즐기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는 터치 박스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스킬 큐빅, 반지, 목걸이 등 ‘장착 아이템’들을 최대 9단까지 강화할 수 있게 확장한 것이다. ‘장착 아이템’은 터치 박스를 통해 획득이 가능하고, 최고의 아이템을 얻으려면 같은 종류의 아이템을 강화 재료로 사용해 높은 단으로 승단 시킬 수 있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본인이 원하는 장착 아이템을 강화시키고, 더욱 강력한 캐릭터를 만들어 친구들과 박진감 넘치는 한판 승부를 펼칠 수 있다.

 

'터치 파이터 for Kakao' 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3월 1일부터 3월 3일까지 한번이라도 강화를 시도한 이용자들에게 보상으로 터치 박스를 구입할 수 있는 뱃지를 제공하는 ‘오늘은? 강화하기 좋은날’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업데이트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13)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