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블레이드앤소울 여성용 드레스 ‘로제타’와 남성용 정장 ‘로제트’ 판매 시작!

/ 1
드디어 블레이드앤소울의 수많은 남성 캐릭터에게도 입을만한 옷이 주어졌다. 블레이드앤소울은 3월 13일, 정기 업데이트 이후 진행된 블레이드앤소울샵 점검을 끝마치고, 남성 전용 의상 ‘로제트’를 캐시 아이템으로 판매하기 시작했다. 이와 더불어 린족 여성 전용 의상이었던 ‘로제타’를 확대 적용, 모든 종족 여성이 착용 가능하도록 변경했다. 


전 종족 여성 착용으로 변경된 로제타 

지난 번에 김형태 AD의 블로그에 공개된 스크린샷처럼, 린족 여성의 전유물이던 ‘로제타’가 전 종족 착용 가능으로 변경되었다. 이번에 추가된 ‘로제타’는 기존 린족 여성 ‘로제타’와 큰 차이가 없지만 종족 별 체형에 따라 새롭게 디자인 된 부분이 존재한다. 


▲ 이번에 공개된 전 종족 여성이 착용 가능한 로제타

우선 진족과 곤족 여성의 로제타는 특유의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하고 있다. 특히 가슴 위를 화끈하게 드러내놓고 작은 리본으로 마무리 한 디자인은 뭇 남성들을 설레게 하기 충분하다. 반면에 건족 여성의 로제타는 잘록한 허리와 긴 팔, 다리 등의 가녀린 몸매를 강조해 보호 본능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 이미 스크린샷을 통해 공개된 바 있는 진족 여성의 로제타


▲ 곤족 여성의 로제타, 특정 부위를 강조했다는 것이 느껴진다


▲ 가녀린 몸매가 더욱 부각되는 건족 여성의 로제타


레드로 포인트를 준 남자만의 블랙 수트, 로제트

남성 캐릭터를 육성하는 유저들에게 화이트 데이 선물로 주어진 의상 ‘로제트’는 기존 캐시 의상에 비해 한층 더 높아진 퀄리티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각 종족의 남성 캐릭터가 블랙 수트를 말끔하게 차려 입은 모습은 유저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기 충분하다. 여기에 붉은 넥프릴과 붉은 장미 모양의 코르사주로 포인트를 줘서 우아함을 더했다. 


▲ 남성용 로제트, 여성용 로제타와 커플룩으로 만들어졌다

뿐만 아니라 종족 별로 각기 다른 개성 포인트를 주어 의상의 완성도를 높였다. 진족 남성 로제트는 클래식한 싱글 수트에 원 버튼을 더해 자칫 심심해질 수 있는 의상에 개성을 더했다. 또한 라펠을 따라 붉은 포인트를 주면서 진족 남성 특유의 부드러운 분위기를 잘 살려냈다. 


▲ 부드러움을 강조한 진족 남성 로제트

진족 남성이 부드러움을 강조한 반면, 곤족 남성은 종족 특유의 야성미를 강조했다. 근육질 상체에 딱 피트 되는 투 버튼 수트는 캐릭터의 남자다움을 완벽히 표현했다. 이와 더불어 단추를 풀어헤친 붉은 셔츠와, 그 안으로 들여다보이는 금색 목걸이는 캐릭터를 거친 남자로 만들기 충분하다. 


▲ 거친 남자의 매력을 물씬 풍기는 곤족 남성의 로제트

마지막으로 린족 남성 로제트도 수트의 정석을 보여주며 기존과 다르게 시크한 남성의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린족의 귀여움은 물론, 허리에 달린 체인과, 단추를 잠그지 않은 수트로 더해진 시크한 매력은 누나 팬들의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 시크한 매력을 풍기는 린족 남성의 로제트

한편 블레이드앤소울은 오늘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헤어스타일을 추가해 커스터마이징의 폭을 넓혔으며, 화이트 데이를 맞이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블레이드앤소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게임메카 노지웅 기자(올로레, abyss220@gamemec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블레이드앤소울'은 '아이온'에 이은 엔씨소프트의 신작 MMORPG로, 동양의 멋과 세계관을 녹여낸 무협 게임이다. 질주와 경공, 활강, 강화 등으로 극대화된 액션과 아트 디렉터 김형태가 창조한 매력적인 캐릭터를...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