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목동 야구장에 '슬러거' 가 떴다! 슬러거데이 성황리 종료

/ 4

▲ 23일 목동야구장에서 진행된 '슬러거데이' 의 시구/시타자와 턱돌이(사진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는 지난 23일 진행한 '슬러거데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지난 23일 넥센 히어로즈가 홈경기를 펼친 목동 야구장에서 진행된 이번 '슬러거데이' 는 '슬러거' 이용자 500여명이 함께 야구를 관람할 수 있는 ‘슬러거 존’ 마련, 게임 이용자의 시구 및 시타 진행, ‘착한 야구 관람 문화 만들기’ 캠페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진행됐다.

특히, 이날 경기의 시구와 시타에는 희귀 난치성 질환을 앓고 있는 아내의 사연을 올린 ‘슬러거’ 이용자 김용식(35)씨와 아내 김민정(32)씨가 나서 관람객들에게 뜨거운 감동을 전달했으며, 종량제 쓰레기 봉투와 친환경 막대 풍선을 제공하는 ‘착한 야구 관람 문화 만들기’ 캠페인 역시 야구팬들의 큰 호응 속에 진행됐다.

시구 시타 행사에 참여한 김용석씨는 “아내에게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준 것 같아 너무 기쁘다”며, “이런 기회를 제공해준 ‘슬러거’와 넥센 히어로즈 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네오위즈게임즈 이강석 사업팀장은 “이번 슬러거데이를 통해 게임을 함께 즐기는 이용자들이 야구장에 모여 실제 야구도 즐기고, 추억도 만드는 좋은 기회가 된 것 같다”며, “이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슬러거데이'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슬러거’ 공식 홈페이지(http://slugger.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와이즈캣
게임소개
'슬러거'는 야구 게임의 본질인 치고 던지고 달리는 액션에 초점을 맞춰 개발된 스포츠 게임이다. 다양한 극적 연출과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모션, 약 2,500명에 이르는 프로 선수들, 야구 선수를 유저가 직접 성장...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