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에스카&로지의 아틀리에, 9월 중 정식 발매

/ 4


▲ 9월 중 국내에 정식 발매되는 '에스카&로지의 아틀리에' (사진은 일본판 패키지)


디지털터치는 거스트의 '아틀리에' 시리즈 신작인 '에스카&로지의 아틀리에: 황혼 하늘의 연금술사(이하 '에스카&로지의 아틀리에')'를 오는 9월 중 정식 발매 예정이라고 밝혔다.

'에스카&로지의 아틀리에' 는 전작인 ‘아샤의 아틀리에’의 세계관을 그대로 이어받으면서 몽환적인 그래픽과 판타지적 요소가 더욱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시리즈 최초로 2명의 주인공 선택제가 도입되어 주목을 끌고 있다.

2인 주인공 체제는 단순히 주인공을 선택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각각의 캐릭터에 따라 같은 이벤트나 진행상황이라도 다른 연출로 즐길 수 있어 시리즈의 팬들의 기대가 대단히 높다. 이미 일본에서는 출시가 되어 전작을 뛰어넘는 작품이라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많은 캐릭터들과 새로워진 배틀 시스템 역시 주목할 만 하다.

'에스카&로지 의 아틀리에’는 9월 중 국내에 정식 발매될 예정이며, 게임 진행 공략과 대사, 그리고 캐릭터와 배경 이미지를 다루는 풀 컬러의 가이드북과 설정집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아틀리에' 시리즈의 출시를 고대하고 있는 팬들을 위한 특제 아우터 박스와 미공개인 또 다른 특전들이 준비되어 있다.

디지털터치 관계자는 "국내 정식 발매가 늦어진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대신 그 어느 나라에서도 출시되지 않은 한국만의 특별한 패키지를 준비하여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겠습니다." 라고 밝혔다.

'에스카&로지의 아틀리에' 는 PS3 전용 소프트웨어로, 심의 등급은 미정이다. 게임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과 예약판매 정보는 디지털터치 홈페이지(http://www.digital-touch.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거스트
게임소개
'에스카&로지의 아틀리에: 황혼 하늘의 연금술사'는 '아샤의 아틀리에: 황혼 대지의 연금술사'에 이어지는 '아틀리에' 시리즈 15번째이자 '황혼' 시리즈 두 번째 작품이다. 에스카와 로지, 두 명의 주인공이 게임...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