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프로야구매니저, 풍운의 도전장 이벤트 재실시

/ 1

▲ 유저들의 성원에 힘입어 다시 실시되는 '풍운의 도전장' 이벤트 (사진제공: 엔트리브소프트)

엔트리브소프트는 '프로야구매니저' 에서 파격적인 혜택을 주는 '풍운의 도전장 2nd’ 이벤트를 오늘(25일)부터 8월 8일까지 제실시한다고 밝혔다.

'풍운의 도전장' 이벤트는 게임 내에서 도전장을 이용해 무작위로 매칭된 이용자와 경기를 치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상대의 수락이 없어도 도전장을 보내면 경기가 펼쳐지며, 도전 상대는 이용자의 실력에 맞춰 선정된다.

‘풍운의 도전장’을 통해 이용자들은 경기 결과에 따라 이벤트 포인트(EP)를 얻게 되며, EP와 명성에 따라 순위가 정해진다. 실시간으로 공개된 자신의 순위를 확인 할 수 있고, 최종 랭킹에 따른 특별 보상도 챙길 수 있다. 
 
아울러, 획득한 EP로 ‘풍운팩’, ‘구단팩’ 등 인기 아이템이 들어 있는 ‘풍운의 선물상자’를 받을 수 있다. 특히, ‘풍운팩’은 레전드 선수 영입에 필요한 선수들의 역대 모든 카드가 포함돼 있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만 획득 가능해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프로야구 매니저' 는 지난 달 업데이트를 실시한 구단 경영 시스템에 대한 이용자들의 불편 사항을 개선하고 새로운 부가 시설을 추가로 선보인다. 상대팀의 정보를 엿볼 수 있는 스파이 센터와 새롭게 추가된 작전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작전연구소가 공개됐다. 

SK와이번스 홈 경기장인 인천 문학경기장과 NC다이노스의 마산구장도 새롭게 업데이트 됐으며, 오는 8월 8일까지 구단 경영 수익률 2배 효과와 이번 업데이트 기념 스파이센터가 무료로 제공된다.

심재구 '프로야구 매니저' 개발팀장은 “시즌 개막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풍운의 도전장 이벤트를 이용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다시 한번 진행하게 됐다”며 “파격적인 혜택과 함께 구단경영 업데이트로 재미요소가 두 배가 되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프로야구 매니저'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bm.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엔트리브소프트
게임소개
'프로야구 매니저'는 한국 프로야구를 소재로 삼은 프로야구단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KBO에 등록된 프로야구 선수들을 기반으로 자신만의 팀을 창단 및 구축, 운영해 나가는 것이 게임의 목적이다. '프로야구 매...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