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드래곤네스트, 신규 직업 '어쌔신' 인기 좋은데!

/ 4


▲ 어쌔신 플레이 가이드 영상 (영상 제공: 액토즈소프트)


액토즈소프트가 서비스하고 아이덴티티게임즈가 개발한 3D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가 신규 캐릭터 ‘어쌔신’ 업데이트 이후 주요 지표 상승 등 좋은 성과를 얻고 있다고 30일 전했다.


뛰어난 액션과 재미를 온라인으로 옮긴 3D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는 신규 캐릭터 ‘어쌔신’을 선보인 이후 게임트릭스 기준 PC 사용 시간 등 주요 지표가 3배 이상 상승했다. 또 듀얼 캐릭터 이벤트를 통해 ‘어쌔신’ 플레이 비중이 25% 이상 증가하는 등 기대를 뛰어넘는 성과로 뜨거운 반응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또한, 네오위즈게임즈의 게임포털 ‘피망’을 통한 ‘드래곤네스트’ 채널링 서비스 역시 뜨거운 반응으로 신규 가입자를 유치하고 있어 초보 채널이 북적이는 현상을 보이고 있다.


이는 최근 업데이트한 신규 캐릭터 ‘어쌔신’의 강력하고 매력 넘치는 특성이 유저들에게 잘 어필한 결과로, 과거 선보였던 ‘아카데믹’, ‘칼리’와 달리 처음으로 남성 캐릭터를 업데이트 했다는 점과 어쌔신만의 독특함이 유저들의 기대에 잘 부합했다는 평가다. 이에 액토즈소프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어쌔신 플레이 가이드 동영상을 추가로 제작하고, 정준 해설위원의 맛깔스러운 진행이 돋보이는 동영상을 통해 ‘어쌔신’의 주요 스킬 등을 소개하고 있다.


또, 듀얼 캐릭터 1+1 혜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2주간 연장하여 오는 9월 25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캐릭터 ‘어쌔신’을 육성하는 고객에게는 달성 레벨과 동일한 타 클래스의 캐릭터를 100%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네스트’ 공식 홈페이지(http://dn.happyo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아이덴티티게임즈
게임소개
'드래곤네스트'는 콘솔 수준의 그래픽과 속도감 넘치는 호쾌한 액션을 온라인으로 구현한 액션 MORPG다. 6등신의 캐릭터와 FPS 장르의 조작법을 액션에 도입하여 액션성을 높였다. 피격당한 적의 리액션도 달라지기...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