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웹젠 게임들, 한가위 맞이 명절 이벤트 실시

/ 4

▲ 대대적인 추석 이벤트가 진행되는 웹젠 서비스 게임들 (사진 제공: 웹젠)

위 이미지는 '뮤 온라인' 명절 이벤트 이미지

 

웹젠은 오늘(11일) 한가위를 맞아 게임 회원들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추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MMORPG ‘뮤 온라인’은 내일(12일)부터 내달 10일까지 몬스터 사냥 시 고급 액세서리 아이템과 사냥파트너 ‘뮨’ 등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달토끼’, ‘불꽃유령’ 등 ‘뮤 온라인’에서 그 동안 게임에 출현했던 이벤트 몬스터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각 몬스터들은 2회로 나뉘어 지정된 기간에만 등장하게 된다.

 

여기에 요일과 시간에 따라 캐릭터의 ‘공격력’, ‘액설런트 데미지’ 등을 증가시켜주는 새로운 ‘뮨’ 3종도 추가된다. 내달 19일까지는 신규 ‘뮨’ 장착 시, 최대 20배 이상 강력한 능력이 특별히 적용된다. 추석 사냥 이벤트에서는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신규 ‘뮨’도 받을 수 있다.

 

또한, MMORPG ‘R2’는 17일부터 26일까지 명절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스피드서버를 제외한 모든 서버에서 2배의 추가 경험치가 제공되며, 회원들은 이벤트 NPC를 이용해 매일 자유롭게 원하는 캐릭터로 변신할 수도 있다.

 

‘썬 리미티드’는 내달 10일까지 몬스터 사냥시 일정 확률로 이벤트 맵 입장권을 제공한다. 해당기간, 이벤트 맵 내의 몬스터를 사냥해 특정 아이템을 수집한 회원들에게는 엘리트 2차 및 3차 장비아이템 등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동안 특정 시간에 접속한 계정에게는 사냥 시 추가 경험치를 제공하고, PC방 이용고객들에게는 별도의 혜택도 증정한다.

 

‘아크로드’는 26일까지 이벤트 몬스터를 사냥해 각종 ‘송편’아이템을 수집한 회원들에게 게임 내 고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추석 선물상자’등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경험치 및 아이템 드랍율이 4배로 증가한다.

 

웹젠의 노동환 국내 사업 실장은 “긴 추석 연휴를 맞이해 가족과 함께하고, 웹젠 게임들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게임 이벤트를 준비했다. ’아크로드2’와 ‘뮤2’ 등 신작 준비를 위한 마무리 개발에 주력하고, 운영중인 게임들에 대한 고객 편의향상을 위해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웹젠은 올 10월 정통 MMORPG ‘아크로드 2’의 정식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으며, 연내 ‘뮤 2’의 첫 테스트 진행을 위한 개발에도 주력하고 있다. 한편, 해당 이벤트 및 게임 정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젠 게임포털 (http://www.webzen.co.kr) 또는 각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웹젠
게임소개
풀 3D MMORPG '뮤 온라인'은 미지의 대륙 '뮤'를 무대로 펼쳐지는 영웅들의 서사시를 그린 게임이다. '뮤 온라인'은 자유로운 커스터마이징 기능과 10만 가지가 넘는 무기 및 방어구 조합, 빠른 전투 템포...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