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무협 판타지 웹게임 '진왕' 신규 서버 천룡 오픈

/ 2

▲ 신규 서버 청룡을 오픈한 '진왕' (사진제공: 노트게임즈)


노트게임즈는 다음커뮤니케이션과 동시 오픈하여 서비스 중인 무협 판타지 웹게임 '진왕'의 신규 청룡 서버를 금일(25일) 오픈 한다고 밝혔다.

지난 9월 5일부터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 '진왕'은 노트플레이 및 다음게임을 통해 플레이가 가능하며 다음 회원은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간단한 동의 절차를 거쳐 다음 아이디로 간편하게 '진왕'을 즐길 수 있다.

매일 다양한 퀘스트와 이벤트를 통해 진행되는 던전과 대규모 전투 컨텐츠가 특징인 '진왕'은 플레이를 거듭할수록 다양한 재미를 선보이고 있어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유저들에게 안정적인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기 위하여 신규서버를 오픈 한다.

또한, 신규 서버 유저를 위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며, 초보자를 위한 게임 내 필수 유료 아이템을 지원하는 등 유저들에게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할 계획이다.

'진왕'은 SNL코리아의 서유리와 김민교를 홍보 모델로 한 코믹하면서도 섹시한 컨셉의 몸풀기 체조 영상으로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게임으로 전국시대의 게임 배경에 삼국지 영웅이 NPC와 펫으로 등장하는 퓨전 판타지를 표방하고 있으며, 던전, BOSS전 등 매일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 활동을 통해 쉽고 빠르게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각국의 국왕은 유저가 직접 투표하여 선출하고, 왕은 고유의 권한으로 유저를 관직에 등용할 수 있으며, 실시간 대규모 국가전과 문파전, 서버대항전 등 다양한 전투 컨텐츠를 통해 고레벨 성장 이후에도 지속적인 전투의 재미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노트게임즈 관계자는 “진왕은 다양한 전투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웹게임이다. 많은 무협 기반의 웹게임들이 출시되었지만 '진왕'만의 독특한 게임 시스템은 유저들에게 충분히 어필되고 있다. 타사와 비교되는 고객 만족도 위주 서비스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진왕'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노트플레이다음게임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MMORPG
제작사
광주비음신식과기유한공사
게임소개
'진왕 온라인'은 중국 춘추전국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웹 MMOPRPG다. '진짜 왕이 되어보는 게임'이란 콘셉을 내세운 '진왕 온라인'은 쉽고 빠른 전투와 다양한 퀘스트, 실시간 대규모 국가전 등의 콘텐츠를 탑재... 자세히
게임잡지
2003년 12월호
2003년 11월호
2003년 10월호
2003년 9월호
2003년 8월호
게임일정
2020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