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챔피언쉽 쓰레쉬가 담긴 롤드컵 코드, 리븐 코드처럼 풀릴까

▲ 챔피언쉽 쓰레쉬 일러스트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쉽(이하 롤드컵)의 세 번째 대회가 한국 대표팀인 SKT T1의 우승으로 마무리 되었다.
 
라이엇 게임즈는 이번 롤드컵을 맞이하여, 챔피언쉽 쓰레쉬 스킨을 공개한바 있다. 쓰레쉬의 신스킨은 이번 롤드컵이 진행된 LA 스테이플스 센터 현장을 직접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롤드컵 코드'로 개별 지급됐다.
 
한편 일각에서는 이번 '롤드컵 코드'가 모든 시청자에게 제공될 것이라는 루머가 떠돌고 있다. 그 이유로는 지난 롤드컵 시즌2의 시청자 모두에게 '리븐 코드'를 지급했기 때문이다. 다만, 당시 8강전 경기에서 재경기 중 회선오류가 오랜 시간 시청에 불편을 끼친 것에 대한 보상이었다. 따라서 원활하게 진행된 이번 롤드컵 시즌3의 경우 롤드컵 코드가 풀릴 가능성은 낮다.
 
챔피언쉽 쓰레쉬가 롤드컵 시즌2의 챔피언쉽 리븐과 같이 롤드컵 한정 스킨으로 국내에 판매될지는 아직 미지수다. 아래는 라이엇 게임즈에서 공개한 챔피언쉽 쓰레쉬 정보다.
 

▲ 챔피언쉽 쓰레쉬의 인게임 이미지
 
 ▲ 챔피언쉽 쓰레쉬 프리뷰 영상
(영상 출처: 'HAMA JUN'님)
 

글: 게임메카 최혁식 기자(레라스, gc8841@gamemec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라이엇 게임즈
게임소개
'리그 오브 레전드'는 실시간 전투와 협동을 통한 팀플레이를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AOS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100명이 넘는 챔피언 중 한 명을 골라서 다른 유저와 팀을 이루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전투 전에... 자세히
최혁식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