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검은사막' 초보지역 전투 살짝 해봤더니, 타격감이 '덜덜'

/ 4



▲ 검은 사막 '워리어' 초반부 전투 영상

 

다음 커뮤니케이션이 지난 26일, 미디어를 대상으로 '검은 사막' 랜파티를 열었다.

 

이번 랜파티에서는 '검은 사막'의 비공개 테스트 버전을 어느 정도 체감할 수 있었으며, 아울러 4종의 캐릭터를 맛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해당 영상은 워리어의 초보 지역 전투를 담은 것으로 '검은 사막'의 가장 기본적인 전투를 확인할 수 있다. 전투 방식은 기본적인 스킬은 물론 별도의 커맨드 스킬이 존재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커맨드 스킬은 화살표 ↓↑을 입력하는 형태로 구성되며, 레벨이 올라갈수록 다양한 히든 콤보가 생성돼 여러가지 형태로 전투에 임하는 것이 가능하다.

 

개발사 펄어비스 김대일 대표는 "MO와 달리 MMO는 조작법을 많이 넣기 힘들어서 히든 콤보를 넣게 됐다"면서 "그래도 유저별로 다른 느낌으로 전투에 임할 수 있으니 충분히 재미있을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검은 사막'에 대한 추가 플레이 영상과 세부 정보는 게임메카를 통해 곧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검은사막 2015년 7월 14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펄어비스
게임소개
'검은사막'은 각종 클래스의 특성을 살린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스킬, 플레이어가 직접 느낄 수 있는 강렬한 타격감, 전술적인 면을 강조한 대규모 공성전, 개성넘치는 캐릭터와 화려하면서 사실적인 비주얼을 장점으로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